‘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하루가 ‘셜록하루’로 변신했다.



오늘(2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9회에서는 ‘아이들은 길에서 자란다’가 방송된다.



하루는 아빠와 함께 푸르른 보성 녹차 밭 나들이에 나섰다. 타블로와 손을 잡고 알콩달콩 산책길에 나선 하루는 갑자기 발걸음을 멈추고, 제자리에 우뚝 서서 두리 번 두리 번 주변을 살피기 시작했다. 근처에서 거위의 흔적을 발견한 것. 하루는 “거위가 있는 것 같아! 망원경으로 찾아봐야겠어!”라고 말하며, 두 손으로 망원경을 만들어 주변을 둘러보며, 본격 거위 추적에 나섰다.



실종된(?) 거위를 찾아 이리저리 헤매다 꽃사과 나무 앞에 다다른 타블로와 하루. 열매 하나 없이 앙상한 꽃사과 나무 가지를 본 하루의 추리는 점점 깊어졌다. 하루는 “사과를 거위가 다 먹은 거 아냐? 날씬한 거위가 이거 다 먹고 뚱뚱해진 거야! 이제 뚱뚱한 거위를 찾으면 돼!”라며 엉뚱한 4차원 추리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까만 눈동자를 반짝이며, 진지하게 ‘살찐 거위’의 행방을 쫓는 하루의 모습을 지켜보던 타블로는 “하루야, 너 셜록홈즈 같아!”라며 웃음을 터뜨렸지만, 정작 하루는 아랑곳없이 귀를 쫑긋 세우고 ‘거위 소리’에 온 신경을 집중하는 등 시크한 ‘셜록 하루’로 변신해 끊임없이 웃음을 선사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를 본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커가는 게 보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보기만 해도 힐링”,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사진만 봐도 오늘 방송 기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흥해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예쁘다” 등 반응했다.



한편, 하루의 ‘추리본능’을 깨운 살찐 거위 실종 사건의 전말을 포함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회는 오늘(2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스타K6 곽진언 소격동 반응보니…“곽진언 미쳤네” 왜?
ㆍ`야신` 한화 품으로, 김성근 감독 신임…한화 팬들 반응 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재계약 6일 만에’ 선동열 사퇴 배경은…‘안치홍 사태`? “충격”
ㆍ뉴욕 에볼라에 금값은 상승, 금시세 얼마인가 봤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