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김동현이 ‘진짜 사나이’에서 구멍병사로 등극했다.



오늘(26일) 방송될 MBC 일요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신병특집에서 UFC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해병대 수색대 출신 김동현이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185cm의 큰 키와 화려한 복근 소유자답게 체력테스트에서 특급에 가까운 결과를 내며 신병들의 부러움 속에 에이스로 급부상한 김동현. 그러나 이런 기대감도 잠시 생각지도 못했던 김동현의 수난시대가 펼쳐진다.



빨간 해병대 티셔츠까지 입고 각오를 다지며 자신 있게 입소했지만 제식훈련, 각개전투 등 쉴 틈 없이 계속되는 훈련 속에서 동작을 틀리고, 까먹고, 허둥지둥 하는 어리바리한 모습을 보여 새로운 구멍의 탄생을 예고했다.



급기야 해병대 스타일로 훈련에 임했다가 교관에게 “여기는 해병대가 아닙니다!”라는 자존심에 비수를 꽂는 독설까지 들으며 굴욕을 맛본다.



한편, 김동현은 훈련 도중 얼굴로 벌레가 날아들자 겁에 질려 꼼짝 못하는 귀여운 모습까지 보여 교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군가 교육에서는 때는 음치 훈련병의 맹활약 덕에 한 번 터진 웃음을 참느라 그 어떤 훈련보다 고생하기도 했다고 한다.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 출연에 누리꾼들은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에서 고생할 듯”,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의 핵심멤버되나”,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 기대가 돼요”,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 생각보다 잘 할 듯”,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 몸이 좋아서 구멍병사면 더 웃길 듯”,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 기대할게요”,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 흥해라”, “UFC 김동현 ‘진짜 사나이’ 구멍병사라니 웃기겠다” 등 반응했다.



해병대에서 육군에 도전하는 신병 UFC 김동현. 새로운 구멍을 예고한 그의 반전매력이 가득한 군생활은 26일(일) 저녁 6시 20분에 ‘일밤-진짜 사나이-신병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스타K6 곽진언 소격동 반응보니…“곽진언 미쳤네” 왜?
ㆍ`야신` 한화 품으로, 김성근 감독 신임…한화 팬들 반응 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재계약 6일 만에’ 선동열 사퇴 배경은…‘안치홍 사태`? “충격”
ㆍ뉴욕 에볼라에 금값은 상승, 금시세 얼마인가 봤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