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이 의자 증정, 추억의 뽑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참가 가족들에 특별한 추억 선사



시디즈 (대표 김상현, 손동창)는 10월 25일, 26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에 참가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는, 약 900여 명의 폭스바겐 오너와 가족들에게 폭스바겐 전 차량과 새로운 모델을 소개함과 동시에 재활용 가죽을 이용한 패션 아이템 만들기, 자가동력을 이용한 솜사탕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오너와 그 가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행사이다.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에 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폭스바겐 가족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를 찾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야외 캠핑장이나 공연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친환경 종이 의자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시디즈 체험부스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추억의 뽑기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뽑기 만들기에 성공한 10명에게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시디즈의 베스트셀러인 사무용 의자 T50과 학생용 의자 링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기증된 책들로 만들어진 숲 속의 도서관에 친환경 의자 및 책장을 제공하여 도서관을 찾는 방문객들이 자연 속에서 책을 읽으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였다.





시디즈는 이번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에 지원된 총 22여 점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곳에 기증 함으로써,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올리비아 핫세 딸, 우월한 유전자...모전여전 여신 외모
ㆍ인류 평균수명 한계, 2050년에는 몇 살? 120세 전망에 `깜짝`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갓지상` 성혁 `1대 100` 우승상금 전액 기부키로
ㆍ"카카오 모바일상품권시장 진출 `독점`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