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진의 딸바보 면모가 포착됐다.



최근 진행된 SBS `매직아이`에는 김수로, 강성진, 신보라, 성두섭이 출연해 각자 현재 자신이 꽂혀 있는 `취향`을 소개하고 함께 경험하는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입담이라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연예계 대표 절친 김수로, 강성진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SBS `매직아이` 측은 최근 진행된 녹화현장에서 촬영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강성진 부녀의 다정한 모습.



사진 속 강성진은 촬영 쉬는 시간 딸 강민영 양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강성진 딸 강민영 양은 한 손에 자신의 손만큼 커다란 분첩을 든 채 아빠 강성진의 얼굴을 누르고 있다. 딸의 장난을 받아주는 강성진의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강성진 부녀의 다정한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성진 딸바보였구나", "강성진 씨 딸. 너무 예쁘네요", "강성진 부녀.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나오네요", "보기 좋다", "행복해 보입니다", "딸이 귀여워요", "부럽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강성진은 10월 28일 방송되는 `매직아이`에서 딸 강민영 양이 아닌 아들 강민우 군과 함께 출연한다. 이날 강성진은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아들과의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딸바보, 아들바보 아빠 강성진의 진솔한 모습은 10월 28일 SBS `매직아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올리비아 핫세 딸, 우월한 유전자...모전여전 여신 외모
ㆍ고현정, 후덕해진 모습 "몰라 볼 뻔~깜짝" 무슨 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현정-안혜경-솔비…여배우들에게 대체 무슨 일이? "깜짝"
ㆍ은행+증권 복합점포 나온다‥보험은 제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