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GV아트하우스, ‘Hello CGV아트하우스 영화제’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워낭소리`,’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똥파리’, ‘파수꾼’, ‘원스’… 주옥 같은 예술·독립영화들을 한 자리에서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CGV무비꼴라쥬는 ‘CGV아트하우스’로의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Hello CGV아트하우스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Hello CGV아트하우스 영화제’는 CGV아트하우스 압구정(舊 CGV압구정 신관)에서 11월 12일까지 1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상영작으로는 무비꼴라쥬에서 10년 동안 상영됐던 작품 중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대표작 14편과 CGV아트하우스에서 향후 상영될 미개봉작 5편 등 총 19편을 선정했다.



    주목할 만한 영화로는 무비꼴라쥬의 전신 CGV ‘인디 영화관’에서 상영됐던 첫 작품인 일본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2004), 감독 윤종빈과 배우 하정우라는 초대형 스타를 발굴해낸 ‘용서받지 못한 자’(2005)를 들 수 있다. 두 작품 모두 인디 영화관 초기 예술·독립영화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예술·독립영화에 대해 관객들이 더욱 친숙히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소통의 시간도 마련했다. 영화감독을 비롯해 영화계, 문화계 인사들을 초청해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네마톡이 대표적이다.



    ‘똥파리’의 양익준 감독을 비롯해 윤성현, 이송희일, 이수진, 임유철, 이광국 등 독립영화 감독들이 아트하우스를 직접 찾아 관객들과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이동진 평론가, 강신주 철학자, 한창호 평론가, 이상용 평론가, 백은하 기자, 김도훈 편집장 등 영화계 및 문화계 인사들의 시네마톡도 진행된다. 11월 12일 ‘꿈보다 해몽’ 시네마톡에는 배우 유준상도 참여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플리마켓도 관객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시중에서 만나기 어려운 DVD, 포스터 등 영화관련 레어 아이템이 쏟아져 나오는 이번 플리마켓에는 독립·예술영화 배급사들이 대거 참여한다. 11월 8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열린다.



    이번 영화제 상영작 19편을 모두 관람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CGV아트하우스 무비 패스 카드`(6회 관람권)가 지급되며 10편 이상 관람한 20명에게는 CGV영화관람권 10매씩을, 5편 이상 관람한 20명에게는 CGV영화관람권 4매씩을 지급한다. 2편 이상 관람한 고객 전원에게는 포토티켓 이용권이 증정된다. 참가를 원하면 CGV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영화를 예매하면 된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튼튼 여신` 요가 강사 박초롱, `이게 진짜 꿀벅지야~` 완벽 몸매
    ㆍ김성근 결국 한화행?…한화 이글스 홈페이지 보니...류현진과 김성근이? `대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지민 임신 5개월` 결혼 9년만의 결실에 누리꾼 `축하 봇물`
    ㆍ신세계 수상한 내부 거래··`IT자회사 정육장비 납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인플레 둔화 이것 때문이었나…대도시 고급아파트 임대료 하락

      미국 일부 대도시에서 임대료가 눈에 띄게 하락하고 있다. 고급 아파트 공급이 급증하면서 고소득 임차인들이 새 아파트로 이동했고, 이 여파로 기존 아파트 임대료까지 끌어내린 결과다.블룸버그는 23일(현지시간) 부동산 ...

    2. 2

      [속보] 車개소세 내년 6월말까지 인하…유류세 인하도 두달 연장

      정부가 물가 안정과 민생 회복 지원을 위해 이달 말 종료 예정이었던 유류세 인하 조치를 2개월 연장한다.24일 정부에 따르면 현재 적용 중인 유류세 인하 조치는 내년 2월 말까지 유지된다. 이에 따라 휘발유는 7%,...

    3. 3

      사우스웨스트 이익 42% 감소에도 주가는 미국 항공사 1위 [종목+]

      사우스웨스트항공의 실적은 부진하지만 주가는 미국 항공사 가운데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시장은 단기 수요 둔화보다 항공사 체질 개선에 따른 중장기 수익성 개선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23일(현지시간) 사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