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델리펭귄 엽기적인 성관계"…남극 100년 전 수첩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MG1>



    귀여운 외모의 아델리펭귄 실체는 잔인한 동물이었다.



    스콧탐험대원이 100년 전 기록한 수첩에 따르면 수컷 아델리펭귄은 암컷 펭귄과 강압적인 성행위를 했을 뿐만 아니라 어린 펭귄과 강제로 성관계를 맺다가 죽이기도 했다. 심지어 죽은지 1년이나 된 암컷 시체를 시간(屍姦) 하기도 했다.



    뉴질랜드 언론은 20일(현지시각) "유산 보존 재단이 남극 케이프에번스에 있는 영국 스콧탐험대 기지에서 1911년 한 대원 소유의 수첩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눈 속에 묻혀 있던 이 수첩은 전부 달라붙어 있어 내용을 알아보기 어려웠다. 그러나 프랑스의 한 전문가가 7개월간의 노력 끝에 수첩을 100년 전 상태로 되돌렸다.



    `사진노출기록일지 1910`이라는 제목과 함께 레빅이라는 이름이 적혀 있었다. 레빅은 1910~1913년 남극을 탐험했던 스콧탐험대의 일원이다. 외과 의사이자 동물학자로 알려진 그는 남극을 탐험하며 펭귄의 생태를 연구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레빅이 적은 내용에 따르면 아델리 수컷 펭귄의 행동은 충격적이었다. 암컷 펭귄과 강압적인 성행위를 했을 뿐만 아니라 어린 펭귄과 강제로 성관계를 맺다가 죽이기도 했다. 심지어 죽은지 1년이나 된 암컷 시체를 시간(屍姦) 하기도 했다.



    남극 100년 전 수첩 발견, 아델리펭귄 소식을 접한 국내 누리꾼들은 “남극 100년 전 수첩 발견, 아델리펭귄, 잔인하네. 다른 내용은 없나?” “남극 100년 전 수첩 발견, 아델리펭귄 무섭다” "남극 100년 전 수첩 발견, 아델리펭귄 습성 무섭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벤틀리 페라리 교통사고, 그와중에 택시기사 `공갈 사기` 무슨 일?
    ㆍ복면가왕 하와이, 정체 유력후보 홍지민…근거 보니 `깜짝!`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마리텔 `개미허리` 김진경vs `D컵` 서유리 몸매대결 `아찔`
    ㆍ[마감시황]코스피, 하루 만에 하락전환…1,970선 밑돌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FA, 다이소 양주 허브센터에 900억어치 물류시스템 공급

      인공지능(AI) 자율제조 및 로보틱스 기업인 에스에프에이(SFA)는 생활용품 전문업체인 아성다이소에 900억원 규모의 물류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다이소가 경기도 양주에 신설하는 허브센터에 AI ...

    2. 2

      "美 경제 최대 리스크는 주택…AI 주가, 현금흐름 기준 비싸지 않아" [박신영이 만난 월가 사람들]

      “새해 미국 경제의 가장 큰 리스크는 주택입니다. 빠르게 둔화하고 있기 때문에 중산층 자산과 주택 가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난달 17일(현지시간) 줌 인터...

    3. 3

      이스타항공, IATA 국제항공안전평가 'IOSA' 인증 획득

      이스타항공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주관하는 국제항공안전평가(IOSA)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약 1년간 진행된 IOSA 평가를 통해 운항, 정비, 객실, 통제, 운송(화물), 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