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내한 소식, 영화 `퓨리` 홍보 차 방문에 한국 후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의 내한소식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20일 `퓨리`의 배급사 소니픽쳐스 릴리징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스코리아(주)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이 영화 홍보차 다음 달 13일 내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영화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두 배우의 이번 한국 방문은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한국 관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공식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계획됐다.



    이로써 브래드 피트는 2011년 영화 `머니볼`로 내한한 이후 지난해 `월드워Z`에 이어 세 번째 한국을 찾는다. 로건 레먼은 2011년 영화 `삼총사3D` 이후 3년만에 한국을 다시 방문하게 됐다.



    영화 `퓨리`는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 대디(브래드 피트)`가 병사 4명과 함께 최후의 전투를 펼치는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담았다.



    브래드 피트는 뛰어난 리더십과 압도적 카리스마로 부대를 책임지는 리더 `워 대디`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로건 레먼은 전차부대에 배치된 신병 `노먼` 역을 맡아 기존의 부드러운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연기 변신한 모습을 자랑했다.



    브래드 피트-로건 레먼 내한 소식에 네티즌들은 "브래드 피트-로건 레먼 내한, 훈남 둘이 내한 한다고?", "브래드 피트-로건 레먼 내한, 무조건 보러 가야겠다", "브래드 피트-로건 레먼 내한, 듣던 중 반가운 소식이네", "브래드 피트-로건 레먼 내한, 꼭 보고 싶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노의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더크로스 김혁건, 오토바이 사고로 당한 전신마비 극복
    ㆍ126년만에 밝혀진 살인마 잭더리퍼 정체는?..동네 이발사?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안혜경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외모 변천사 화제 `동일인 맞아?`
    ㆍ`바닥없는 코스피` 당혹스런 증권사··뚫린 예상치 하단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AI 포터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 공개

      삼성전자는 CES 2026 개막에 앞서 4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더 퍼스트룩 행사를 열고 인공지능(AI) 포터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l...

    2. 2

      이창용 한은 총재, 환율 경계감 드러내…국민연금 역할론도 재강조 [HK영상]

      영상=한국은행 / 편집=윤신애PD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최근 고환율 상황과 관련해 범정부 차원의 조율 체계 부재를 강하게 지적했다. 환율과 해외투자를 둘러싼 정책이 따로 움직일 경우, 외환시장 불안이 반복될 수 있다...

    3. 3

      '18년 만에' 기획재정부에서 분리된 재정경제부 공식 출범 [HK영상]

      대한민국 경제 정책의 사령탑인 기획재정부가 18년 만에 ‘재정경제부’와 ‘기획예산처’로 분리돼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구윤철 부총리 겸 재정경제부 장관은 2일 정부세종청사에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