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미빛 연인들’ 장미희, 모든 것을 갖춘 남편 박상원과 ‘쇼윈도부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연화와 이영국이 쇼윈도부부임이 드러났다.



    19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고연화와 이영국은 서로 각자의 방을 쓰는 쇼윈도부부로 밖에서는 모든 것을 다 갖춘 부부지만 집 안에서는 온기 하나 없는 관계였다.



    이영국(박상원)은 한 회사의 회장으로 있지만 퇴근할 때는 자전거를 이용하는 등의 자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집에서 고연화(장미희)는 엄마 마필순(반효정)과 동생 고재동(최필립)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기운이 없는 듯 일찍 수저를 내려 놓았다.



    그 시각 마침 고연화의 남편 이영국이 들어왔고, 마필순은 사위 이영국에게 함께 저녁을 같이 먹어본 적이 까마득하다며 힘든 이영국의 사정을 이해하는 듯 말했다.



    이영국은 자기의 방으로 올라갔고, 고연화 또한 자기의 방으로 들어갔다. 엄마 마필순은 고연화를 쫓아 들어와서는 샤워 가운도 받아주고 할 일이지 그러냐며 잔소리였다.



    고연화는 엄마 마필순에 그렇게 심심하면 친구들과 여행을 갔다 오라며 모르는 척 했지만, 마필순은 “늬들, 언제까지 각방쓸건데? 부부는 한 이불 덮고 맨 살도 닿고 그래야 정도 쌓이는 거야” 라며 속 답답해했다.



    그러나 고연화는 자신들은 이게 편하다면서 잔소리하는 마필순에 그만 하라는 듯 말했다. 마필순은 “사내놈은 다 똑같애. 마음 딴데로 안가게 살갑게 대해주라구. 여자루” 라며 조언했지만 고연화는 쉬겠다며 등을 돌렸다.





    마필순은 한숨을 푹 내쉬며 방을 나갔고 고연화는 혼자 생각에 빠지며 괴로운 듯 보였다.



    거실로 나온 마필순은 가사도우미가 가지고 내려오는 빨래통을 뒤적거리며 혹시나 이영국의 셔츠에 여자의 립스틱 자국이나 묻은 것은 아닌지 들춰보는 등 이영국을 의심하기도 했다.



    한편, 박강태(한지상)와 백수련(김민서)은 부모님도 모르게 몰래 사귀고 있는 상태였다. 백수련은 집안에서 하루 빨리 결혼하라 성화였고 박강태는 영화가 잘 풀리지 않아 고민이었다.



    그러다 박강태에게 영화사의 전화가 걸려오고 뭔가 잘 될 것 같다며 기뻐하자 백수련은 자신들을 위해 정말 잘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백수련은 집에서 자꾸 선을 보라고 한다 말했고, 박강태는 잘 되면 꼭 인사드리러 가자며 백수련의 마음을 달랬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녀사냥 오창석 "사랑 없는 섹스는 칼로리 소모" 깜짝 발언
    ㆍ판교 행사 담당자, 스스로 목숨 끊어 "죄송하다"…이데일리TV 공식사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파주 MDL 인근서 총격전, "도발하는 북한군에 대응사격"…인명피해 없어
    ㆍ팬택, 美 법원에 파산보호 신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12월 소비자신뢰 악화돼…고용과 소득불안감 반영

      3분기 미국 경제의 깜짝 성장에도 12월 미국의 소비자 신뢰도는 예상보다 더 악화됐다. 23일(현지시간) 컨퍼런스 보드는 이번 달 소비자 신뢰 지수가 11월보다 3.8포인트 하락한 89.1을 기록했다고 밝혔...

    2. 2

      트럼프정부,중국산반도체 관세부과 2027년 6월로 연기

      미국 정부는 23일(현지시간) 중국산 반도체에 대한 관세 부과 시점을 2027년 6월로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이 날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무역법 301조에 따라 진행한 중국산 반도체 조사 결과 &ld...

    3. 3

      '3분기 깜짝성장'소식에 오르던 美증시 주춤

      3분기 미국경제가 예상을 넘어 크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23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금리 인하 전망 약화로 채권 수익률은 오르고 개장전 상승세를 보이던 주가 지수는 혼조세를 보이며 등락하고 있다.개장전 3거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