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이 침대 셀카에 대한 바람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MBC‘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송재림과 김소은이 함께 신혼집을 꾸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생활용품점에서 산 물건으로 집을 꾸민 두 사람은, 셀카를 찍기 위해 셀카봉을 꺼내 ‘커플샷 남기기’에 나섰다.



이때 송재림이 “침대 셀카 하자”며 김소은에게 제안한 것. 그 말에 김소은은 “보나 마나 뻔하다”며 송재림의 속마음을 간파해 헛웃음을 쳤다. 이에 당황한 송재림이 “어머 당신이 더 엉큼하네”라 말하기도.



결국 김소은의 의견에 따라 송재림은 침대 대신 소파에 앉아 셀카를 찍었으나 다리를 김소은의 무릎에 올리는 행동으로 끝끝내 스킨십을 시도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침대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이 커플 진짜 웃기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송재림 진짜 음흉한 듯”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이 커플 보는 재미로 우결 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판교테크노밸리 사고, "사회자 경고 무시"vs"안전요원 부족"…엇갈린 반응
ㆍ부산 에볼라 방역 비상, 미국에선 "에볼라 단어 언급 자제령"…말도 못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계절성 우울증이란, "계절에 따라 초조, 불안, 우울한 기분이 2주 이상 지속되면 의심"
ㆍ팬택, 美 법원에 파산보호 신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