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400회 비긴어게인 특집 "유재석, 누구랑 파트너?…사진 보니 `딱 걸렸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한도전 400회 비긴어게인 특집이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16일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고 이해하는 데 특별한 시간이 될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을 준비해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긴 어게인 특집은 제작진의 관여 없이 짝을 이룬 두 멤버들의 상의 하에 서로가 서로의 눈, 코, 입만 바라볼 수 있도록 ‘24시간을 둘이서 함께 보내기’로 꾸며졌다.



    특히 ‘햇님 달님’ 유재석-정형돈, ‘하와수’ 박명수-정준하, ‘죽마고우’ 하하-노홍철로, 3쌍으로 짝이 이루어진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녹화에서는 서로를 알아보는 퀴즈 진행했는데 그 결과 서로에 대해 너무 잘 아는 멤버들이 있는 반면, ‘절친’인 줄 알았지만 서로에 대해 잘 모르는 멤버들도 있었고 아예 관심조차 없는 멤버들이 있는 걸로 밝혀졌다는 후문이다.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특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기다려진다”,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재미있을 거 같다”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아예 관심 없는 건 박명수일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 400회 특집 ‘비긴 어게인’ 편은 18일 오후 6시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정부안이 더 강도 높다?··고액수급자 `정조준`
    ㆍ신세계 또 `변종SSM`…"골목 상권 침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올해도 사상 최대 실적"...삼성 '캐시카우'된 하만

      하만이 매년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삼성전자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떠오르고 있다. 하만은 2017년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주도로 인수한 오디오·전장(자동차 전자장치) 업체다...

    2. 2

      산업부, '역대급' 조직개편…'안보실' 신설하고 21년 만에 'FTA' 뗐다

      산업통상부가 미국의 관세정책과 중국의 희토류 수출통제 등 공급망 리스크에 대응하기 위해 산업자원안보실을 신설한다. MAX(제조업의 AI 대전환)에 본격적으로 드라이브를 걸기 위해 산업인공지능정책관(국장급)을...

    3. 3

      "AI가 소재 설계·공정 관리" 130개 산학연 뭉친 K-화학산업 '승부수'

      정부가 석유화학 산업을 '범용 제품의 늪'에서 벗어나 고부가가치 스페셜티 산업으로 바꾸는 ‘대전환’을 선포했다. 산업계, 학계, 연구계 등 130개 기관을 모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