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리틀 이선희’ 벤, 이선희 콘서트 게스트로 나서…“영광스럽고 기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벤이 대 선배 이선희 콘서트에 게스트로 선다.



    17일 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벤은 17일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리는 이선희 콘서트 무대에 올라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리틀 이선희’다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지난 2010년에 데뷔한 벤은 ‘퍼펙트 싱어’와 ‘불후의 명곡’에서 이선희의 노래를 완벽하게 열창해 ‘작은 거인’, ‘리틀 이선희’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이것을 계기로 벤은 지난 8월 JTBC `히든싱어 3` 이선희 편에 패널로도 출연한 바 있다.



    벤은 소속사를 통해 “처음 콘서트 무대에 게스트로 초대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너무나 기쁘고 놀라웠다”며” “어릴 때부터 팬이었던 대 선배님의 무대에 오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무척이나 영광스럽고 기쁜 마음으로 무대에 올라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벤은 지난 2010년 그룹 베베미뇽으로 데뷔해 ‘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 ‘잘해준 것밖에 없는데’를 발표, 이후 솔로곡 `있을 때 잘할걸`, `오늘은 가지마` 등 다수의 음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관심을 모으며 실력파 가수로 입지를 다졌다.



    한편 ‘리틀 이선희’ 벤이 게스트로 초대된 이선희 창원 콘서트는 17일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사건 폭로 대반전?··"성관계 요구하며 집 알아보라 했다"
    ㆍ신세계 또 `변종SSM`…"골목 상권 침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시 보는 워런 버핏의 투자 교훈 "시간도 자산이다"

      워렌 버핏이 올해말로 버크셔 해서웨이의 최고경영자(CEO) 자리에서 물러난다. 그러나 버핏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세상의 변동성과 혼란속에서도 그의 경험과 교훈은 여전히 귀중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lsq...

    2. 2

      뉴욕증시, 특별한 호재 없이 소폭 하락세

      30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특별한 호재가 없는 가운데 연말을 향해 가면서 소폭 하락했다. 미국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경 S&P500 지수와 나스닥 종합, 다우존스 산업평균 모두 각각 1% 범위내에...

    3. 3

      소프트뱅크, 오픈AI에 400억달러 투자 완료

      일본의 소프트뱅크는 오픈 AI에 대한 400억달러(약 57조 8천억원)의 투자 약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3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소프트뱅크는 지난 주 220억달러에서 225억달러 규모의 추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