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광고퀸 신예배우 장준유가 미스틱89 그리고 가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가족액터스 측은 16일 “최근 종영한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이서진의 약혼녀 한재경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장준유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장준유는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맞선녀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KBS 드라마 ‘각시탈’, ‘참 좋은 시절’,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구가의 서’, JTBC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등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서울예대 연기과를 졸업하고 2008년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출중한 외모와 명품 몸매를 소유한 장준유는 패션 잡지에서 시크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인 바 있다. 20여 편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CF퀸에 등극한 장준유는 최근 대세배우 김우빈과 함께 촬영한 CF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가족액터스 양병용 대표는 “장준유는 연기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는 배우다. 보여줄게 많은 배우인 만큼 그녀의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새 가족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족액터스가 포함되어 있는 ㈜미스틱89 그리고 가족은 연기자로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박혁권, 김기방, 안미나, 하재숙, 장소연, 김사권, 김정헌, 유주혜가 소속되어 있으며 윤종신, 김연우, 박지윤, 가인, 김예림, 조정치, 하림, 뮤지, 에디킴, 조형우 등 가수와 MC 박지윤, 이지연을 보유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골다공증에 좋은 운동은 역기, 걷기, 자전거 타기 등, 피해야 할 운동은 윗몸 일으키기
ㆍ건선이란, 은밀한 곳까지 생기는 피부병 ‘과연 탈출법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이재우 시즌 첫 승` 두산, SK 4강 행보에 `고춧가루`
ㆍ`정책 공조` 선택한 한은‥부작용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