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준 엠블랙 탈퇴설, 지오-미르 의미심장글 화제...소속사 "탈퇴여부 결정되지 않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엠블랙 멤버 이준의 탈퇴설이 불거지자 소속사 측이 공식입장을 내놓은 가운데 멤버 지오와 미르의 글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한 매체는 "이준이 최근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끝나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채 엠블랙에서 탈퇴한 뒤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지오는 자신의 트위터에 "결국 배려심이 이기심을 안고 가리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지. 지금은 보시는대로 믿으세요.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테니까"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미르도 지난 9일 엠블랙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여러분과 소통을 해야 될 것 같고 트위터는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글을 남긴다"며 "많은 분들이 걱정과 분노로 가득 차 계시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여러가지 추측이 난무하면서 그게 사실이 되고, 그걸로 인해 여러분들의 마음도 뒤숭숭하게 만들어 죄송하다"며 "멤버들의 입을 통해 꼭 안심시킬테니 지금은 잠시 눈을 감고 귀를 닫아달라"고 전했다.



    한편 엠블랙의 소속사 제이튠캠프는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탈퇴여부는 결정되지 않았고 현재 논의 중"이라며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멤버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준은 향후 연예활동 관련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과 목표에 대해 소속사와 논의하고 있다"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회사가 함께 결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준 엠블랙 탈퇴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준 엠블랙 탈퇴설, 지오는 뭔가 알고 있는듯", "이준 엠블랙 탈퇴설, 천둥은 어떻게 된거야?", "이준 엠블랙 탈퇴설, 콘서트 분위기 좀 이상할거 같아", "이준 엠블랙 탈퇴설, 콘서트 끝나면 뭔가 얘기가 나오겠지", "이준 엠블랙 탈퇴설, 팬들은 어쩌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오스트리아 소녀, 가출 후 임신까지...IS 성노예 1500명 추산 `경악`
    ㆍ`왔다 장보리 마지막회` 연민정, 점찍고 `민소희 변신` 폭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혹시 결혼하나?"
    ㆍ다음카카오 "감청 영장 불응"‥실정법 위반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짜 부자도 대놓고 돈 자랑한다…크리스마스엔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2. 2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3. 3

      점심값 아껴보겠다고…김밥 한 줄에 라면 시켰다가 '당황'

      지난 1년 사이 김밥과 칼국수, 김치찌개 백반 등 점심시간에 가볍게 즐겨 찾던 메뉴의 가격 오름폭이 컸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 등 복합적 요인이 작용한 탓으로 분석된다.25일 한국소비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