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주니어 성민♥김사은, 12월 결혼 `인정`…과거 언급한 이상형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김사은, 12월 결혼 `인정`…과거 언급한 이상형보니





    슈퍼주니어의 멤버 성민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의 결혼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오후 성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나의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제목의 편지를 남겨 김사은과의 결혼을 인정했다.





    성민은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 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어요.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라며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고 고백했다.





    최근 두 사람을 잘 아는 측근은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29)은 오는 12월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웨딩홀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성민의 측근은 “신중한 성격의 성민이 고민 끝에 결혼이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고 있다”며 “두 사람은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많은 분들이 축복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의 남녀 주인공 달타냥과 콘스탄스 역을 각각 맡아서 호흡을 펼쳤으며, 지난 9월 열애를 공식 인정해 사랑을 키워왔다.





    앞서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은 자신의 SNS에 “어느곳에서 운 적 없는 성민이가 ‘형 죄송해요. 팬들에게도, 멤버들에게도’ 하는데 속상했다. 비단 길은 못 돼도 가시밭길로 만들진 말자. 사랑한다”라며 성민의 열애를 응원한 바 있다.





    한편 성민의 예비 신부인 김사은이 지난해 SBS ‘짝’에 출연해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 그리고 함께 있을 때 즐겁고 웃을 수 있는 사람이 좋다. 집착하는 남자였으면 좋겠다”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한 사실도 눈길을 끌었다.





    최근 성민은 슈퍼주니어 7번째 앨범의 `마마시타`로 활동 중이며, 오는 26일 밤 12시 15분 첫 방송되는 SBS `슈퍼주니어M 게스트하우스`에 출연한다. 예비 신부 김사은은 MBC 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 출연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아이돌도 사람인데 결혼해야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정말 결혼하는거야? 신기해",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열애인정 한 달 만에 결혼소식이라니 빠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 김사은 공식 홈페이지)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오스트리아 소녀, 가출 후 임신까지...IS 성노예 1500명 추산 `경악`
    ㆍ`왔다 장보리 마지막회` 연민정, 점찍고 `민소희 변신` 폭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혹시 결혼하나?"
    ㆍ다음카카오 "감청 영장 불응"‥실정법 위반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체감물가는 이렇게 팍팍한데"…5년만에 저점 찍은 소비자물가, 왜? [이광식의 한입물가]

      지난해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2.1%로 집계됐다. 코로나19가 본격화한 2020년 이후 5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이다. 물가 당국의 목표치인 2%와도 큰 차이가 없다. 하지만 지난해 "물가가 참 안정적이다"고 느낀 사...

    2. 2

      구윤철 "성장률 반등"…김정관 "강한 산업정책"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병오년 신년사에서 “2026년을 잠재성장률 반등의 원년으로 기록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지역, 인공지능(AI), 통상을...

    3. 3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