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에러 VIXX Error





빅스 `사이보그`로 변신한 `Error` 1위…`사이보그`로 변신한 이유 알고보니





아이돌 그룹 빅스(VIXX)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에러(Error)’가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차트 상위권을 점령했다.





14일 오전 0시에 공개된 빅스의 ‘에러(Error)’는 공개와 동시에 엠넷차트, 벅스뮤직, 올레뮤직, 지니, 싸이월드 뮤직, 몽키3 등의 총 6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멜론 2위, 다음뮤직 2위 등 대부분의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상위권은 물론 포탈사이트 검색어까지 점령했다.





타이틀곡 ‘에러(Error)’뿐만 아니라 앨범의 수록곡 ‘청춘이 아파’와 Time Machine’, ‘What U Waiting For’, ‘After Dark’, ‘Steel Heart’가 모두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는 이른 바 ‘차트 줄 세우기’를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곡 `에러`는 그 동안 빅스가 보여줬던 `뱀파이어`, `지킬 앤 하이드`, `시간초월` 등 판타지한 콘셉트에 이어 `사이보그`라는 특이한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컨셉은 사랑에 상처받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사이보그` 변하지만, 사랑을 느끼는 심장 만은 그대로 남은 슬픈 사랑을 표현했다. 애절한 판타지에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로 표현하며 `역시 빅스`라는 평을 듣고 있다.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그 어떤 앨범보다도 빅스의 콘셉트와 스토리에 꼭 맞는 음악이 탄생했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 빅스의 또 다른 가능성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음원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빅스 멤버 홍빈과 걸그룹 카라 멤버 영지 커플의 만남이 상상 이상의 시너지를 발휘해 호평을 받고 있다.





빅스 에러 Error 음원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빅스 에러 Error, 신곡 나왔네 컨셉도 특이하고 좋을 듯", "빅스 Error, 사이보그라는 컨셉이 눈길을 끄는 듯", "빅스 Error, 역시 빅스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오스트리아 소녀, 가출 후 임신까지...IS 성노예 1500명 추산 `경악`
ㆍ`왔다 장보리 마지막회` 연민정, 점찍고 `민소희 변신` 폭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혹시 결혼하나?"
ㆍ다음카카오 "감청 영장 불응"‥실정법 위반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