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부품주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삼성전자에 부품을 공급하던 기업들의 주가는 삼성전자 어닝쇼크와 함께 시장에서 외면 당하고 있는 반면, 샤오미, 레노버 등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에 부품을 공급하는 기업들은 업황 부진 속에도 힘을 내고 있다. 삼성전자와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이 최근 하향세를 나타낸 반면, 중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은 25.2%를 차지 했다. 삼성전자의 점유율이 28.2%인 것을 감안했을 때 중국 기업들이 상당한 점유율을 확보하고 나선 것이다. 최근 국내에도 중국 스마트폰이 출시 되기도 했다.

※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CAP스탁론에서는 연 3.2%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중국 스마트폰 부품주로는 이노칩, 블루콤이 대표적으로 문의가 많으며, 이외에도 바른손이앤에이, 위노바, 엠게임, 하이쎌, 우리기술투자, 파루, 네오아레나, 디지틀조선, 바른손, 국제디와이, 소리바다, 선데이토즈, 와이디온라인, 제일바이오, 원익IPS, 위지트, SK브로드밴드, 솔고바이오, 데코앤이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