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이 홍예슬을 짝사랑하고 있음이 밝혀진 가운데 유재석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새코너 `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가 첫 방송된 가운데 이날 노우진은 유민상이 후배 개그우먼 홍예슬을 짝사랑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유민상의 절친 개그맨 노우진은 "유민상은 순청파다. 나이트클럽에서도 한 번 물면 놓지 않는다"라며 "최근에 문 여자는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라고 폭로해 유민상을 땀 흘리게 했다.



이에 유민상이 홍예슬을 짝사랑하고 있던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이를 먼저 알고 있었던 듯한 유재석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유민상이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좋아하는 후배가 있다"고 고백하자 유재석은 "28기 H양이라는 것까지 안다"며 거들었다. 28기 H양이 바로 홍예슬이었던 것.



따라서 유재석은 후배 개그맨인 유민상의 짝사랑을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던 걸로 보이며 뿐만 아니라 유민상이 적어도 지난 1월 전부터 오랜 시간동안 홍예슬을 짝사랑 해왔다는 사실을 추측할 수 있다.



이에 유민상과 홍예슬에 대한 유재석의 과거 발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민상이 홍예슬 짝사랑하는 거 유느는 진작 알고 있었다는 거네", "1월달 방송이면 유민상 홍예슬 진짜 오래 좋아하고 있나보다", "홍예슬-유민상 이 정도면 장난 아니고 진심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대 적자 충격` 현대중공업 전 임원 사직서 제출··시장은 `냉랭`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삼시세끼 이서진 "나영석 PD 꾐에 넘어가 쓸데 없는.." 폭소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