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레아 세이두, 新 007 본드걸 낙점…섹시한 외모에 연기력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레아 세이두(29)가 새로운 `본드걸`에 낙점됐다.



    9일(현지 시각)영국의 한 매체는 "레아 세이두가 최근 007시리즈의 24번째 영화 `007;데블 메이 케어`에캐스팅됐다"고 보도했다.



    레아 세이두는 오는 11월 대본 리허설을 위해 제작진과만남을 가질 예정이며, 007 시리즈에서 팜므파탈캐릭터를연기할 예정.



    레아 세이두는 1985년생으로 프랑스 출신의모델겸배우다. 지난 2006년 영화 `나의 친구들`로 데뷔한 뒤 `미드나잇 인 파리`, `미션임파서블;고스트 프로토콜`, `가장 따뜻한 색블루`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굳혔다.



    특히 `가장 따뜻한 색 블루`에서는 레즈비언 캐릭터에 도전, 파격적인 연기에 도전한 바 있다.



    더불어 프랑스 영화사 고몽의 최고경영자인 제롬 세이두 회장의 손녀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레아 세이두”, “레아 세이두 대박”, “레아 세이두, 007 본드걸”, “레아 세이두, 연기 기대된다”, “레아 세이두 007 시리즈, 얼른 개봉했으면”, “레아 세이두 예쁘다”, “레아 세이두 엄친딸”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007:데블 메이 케어`는 전편 `007:스카이폴`에 이어 샘 멘데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김영삼 전 대통령 근황 공개, 차남 김현철 "건강하신 모습입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