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첫 주인공 소감, "철 없는 공주 역할, 비난 많이 받을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가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드러내 화제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상암신사옥에서는 MBC 새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한선화는 자신이 맡은 배역에 대해 "백장미는 철없는 공주과 마마걸이다. 되게 사랑스럽지만 많은 분들이 왜 저렇게 철이 없을까 어떻게 보면 비난도 많이 받을 것 같은 캐릭터다"고 소개했다.



    이어 그녀는 "22살이 가진 그 순수함을 잊지 않고 차돌 오빠라면 부모도 제쳐두고 무슨 일이든 하는 그런 철없는 역할"이라며 "많은 분들에게 여러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실패를 경험했지만 주저하지 않고 일어나 인생에 대한 해답과 행복을 찾아가는 한 청춘의 고진감래 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왔다 장보리` 후속으로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첫 여주인공이라니 놀랍다",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잘하겠지",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캐릭터랑 잘 어울려",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더 예뻐졌네",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한선화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대 적자 충격` 현대중공업 전 임원 사직서 제출··시장은 `냉랭`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부부싸움 확 줄겠네'…LG 야심작에 '화들짝' 놀란 이유가

      출근 준비를 마쳤다. 식탁 위엔 오븐에서 갓 나온 크루아상과 우유가 올라와 있다. 옆엔 자동차 키, 프리젠테이션용 리모콘이 준비된 상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홈로봇 'LG 클로이드'가 전날 짜놓은...

    2. 2

      상하이 임정청사 보존 뒤엔…정몽구 명예회장 '민간외교' 빛났다

      현대자동차그룹이 독립유공자 지원 및 국외 독립운동 사적지 복원에 적극 나서면서 중국 상하이에 있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보존에 기여한 정몽구 현대차그룹 명예회장의 '민간 외교' 활동이 재조명되...

    3. 3

      "美 관세정책으로 美 달러 지위 부정적 영향"…우려한 경제학자들

      관세 전쟁은 미국이 누리고 있는 기축통화국으로서의 이점을 스스로 훼손하고 있습니다."(올레그 잇쇼키 미국 하버드대 교수) 3일(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전미경제학회(AEA) 202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