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 정다은, 하이라이트 분장쇼 “코가 성나 있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다은이 분장쇼를 겪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에서는 김숙, 김신영, 김지민, 김영희, 신보라, 정다은이 ‘재능 공유하며 살기’미션을 수행하는 마지막 편이 그려졌다.



    이날 ‘인간의 조건’ 멤버들은 마지막 밤을 맞이해, 새 여성 멤버에겐 결코 빠질 수 없는 필수 코너인 분장쇼를 했다.



    이에 정다은이 분장쇼의 유일한 손님이 된 것. 마침 화장에 능한 김지민이 퇴근하며 멤버들은 정다은의 얼굴을 분장해주기 시작했다.



    잠시 뒤 화장에 머리가발까지 쓴 정다은은 김영희의 꽃무늬 프린팅이 된 상의까지 빌려입으며 분장에 완성도를 높였다.



    그 후 공개한 정다은의 얼굴은 마치 일본 기모노를 입은 여성을 떠오르게 하지만 뭔가 코믹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도했다.





    이를 본 멤버들은 정다은에게 웃지 말 것을 요구했으며 그래야 더 웃기다는 말에 정다은은 정색한 모습을 보였다. 김신영은 정다은의 분장한 코를 보며 “성나 있다”고 말하기도.



    한편, 정다은은 분장한 모습으로 뉴스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 모습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승우 징계, 16년 까지 FIFA 공식경기 출전 불가…이유가 탈선 우려?
    ㆍ`나는 남자다` 홍진영, 걸그룹만 세 번…"지금이 더 어려보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복귀전 승리한 추성훈, 딸 추사랑 보자..야노시호 폭풍 눈물 왜?
    ㆍ뉴욕증시, 이틀째 하락··성장률 둔화·반도체 실적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롯데면세점, 환율 상승분 보전…여행 경험 경품 "떠나기전에 면세 쇼핑 특권 누려요"

      고환율 기조가 장기화하는 가운데 롯데면세점이 강력한 가격 경쟁력과 차별화된 혜택을 앞세워 연말 여행객 잡기에 나섰다. 내국인과 외국인을 아우르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정립하고, 단순 쇼핑을 넘어선 ‘경험...

    2. 2

      잭다니엘과 코카콜라 최적의 레시피 드디어 나왔다, 클래식 칵테일 '잭콕'

      코카콜라음료가 미국을 대표하는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과 세계 1위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를 최적의 레시피로 조합한 즉석 음료(RTD) ‘잭다니엘&코카-콜라 제로슈가’를 선보였다.잭다니엘&코카-콜라...

    3. 3

      밍글링 투어, 인플루언서와 다이빙·트레킹·요가…2030세대 '취향 공동체' 완판 행진

      하나투어가 선보인 2030 전용 패키지 상품 ‘밍글링 투어’는 단순한 관광을 넘어 ‘취향 공동체’를 지향한다. 프리다이빙, 트레킹, 요가 등 뚜렷한 테마를 중심으로 해당 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