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는남자다 홍진영 "포기? 포기는 하는 게 아니라고 생각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나는남자다 홍진영(사진 = KBS)



    가수 홍진영이 `나는 남자다`에 출연해 실패했던 과거 걸그룹 활동에 대해 털어놔 주목 받았다.



    나는남자다 홍진영은 10일 방송된 KBS2 `나는 남자다`의 `취업과의 전쟁` 특집편에서 김제동, AOA 등과 함께 남성 취업준비생 100명을 만났다.



    이날 `오늘의 여신님`으로 출연한 나는남자다 홍진영은 그동안 걸그룹 활동으로 3차례나 실패했다고 고백했다.



    나는남자다 홍진영은 "첫 번째 그룹은 클럽진이었다"며 "회사 자금이 부족해 공중분해됐다"고 말하고, "두 번째 그룹은 핑크 스파이시였다"며 "가요계에 매운 맛을 보여주자는 의미였지만 그 그룹도 안무까지 나왔는데 회사가 망했다"고 고백했다.



    나는남자다 홍진영은 이어 "세 번째 그룹은 스완이었다"며 "2007년 데뷔했는데 `뮤직뱅크`에 두 번 나가고 망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나는남자다 홍진영의 고백에 메인MC 유재석은 "3번 실패했는데 포기할 생각은 없었느냐"고 물었고, 나는남자다 홍진영은 "`언젠간 되겠지` 생각하고, 포기는 하는 게 아니라고 생각했다"는 야무진 답변으로 취업준비생들의 박수를 받았다.




    박승호기자 wowsports04@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승우 징계, 16년 까지 FIFA 공식경기 출전 불가…이유가 탈선 우려?
    ㆍ`나는 남자다` 홍진영, 걸그룹만 세 번…"지금이 더 어려보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복귀전 승리한 추성훈, 딸 추사랑 보자..야노시호 폭풍 눈물 왜?
    ㆍ뉴욕증시, 이틀째 하락··성장률 둔화·반도체 실적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로봇청소기 쓰면 사생활 다 털린다"…결국 '특단 조치'

      "한국 가정의 은밀한 사생활들이 중국 사이트에서 거래되고 있다." "중국 로봇청소기 쓰면 사생활 다 털린다"중국산 로봇청소기가 국내 시장을 휩쓸고 있지만 온라인상의 다른 한편에선 이 같은 주장이 끊이지 않고 있다. ...

    2. 2

      구윤철 “먹거리·석유류 물가 여전히 높아…민생경제에 경각심 갖고 대응" [HK영상]

      구윤철 부총리는 3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성장전략 태스크포스'(TF) 모두발언에서 "민생안정을 위해 내수 활성화 노력을 강화하겠다"며 밝혔습니다. 구 부총리는 물가와 관련해서 ...

    3. 3

      산업연구원장 "내년 1.9% 성장 예상…대미 통상·부동산 리스크 변수"

      권남훈 산업연구원장(사진)은 31일 내년 한국 경제에 대해 “내년 한국 경제가 회복과 불확실성이 공존하는 전환기에 서 있다”고 진단하며 글로벌 교역 둔화와 대미 통상 리스크, 건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