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인석, 유상무 아픔 폭로 "김지민과 헤어지고 아직도 힘들어해" 누리꾼 반응은 `냉담` 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월9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는 개그맨 김인석과 박휘순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인석과 박휘순은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대해 이야기하며 "이런 날씨에는 연애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이런 이야기가 오가는 와중에 DJ 김창렬이 남다른 질문을 던졌다. “연애하면 공개연애 할 거냐”고 물은 것. 이에 김인석은 “우리는 공개연애 안 할 거다”라고 단호하게 딱 잘라 답했다.



    이어 김인석은 “공개연애 후에 안 좋게 되는 경우를 많이 봤다. 공개연애 하자마자 헤어지는 경우도 봤다”라며 의미심장한 얘기를 했고 다시금 김창렬의 돌직구 질문이 날아들었다.



    김창렬은 “혹시 유상무가 아직도 힘들어하느냐”며 개그우먼 김지민과 오래전 공개 연애를 했던 것을 언급했다. 그의 기습질문에 김인석은 “10년째 힘들어하는 것 같다. 이거 가지고 방송에서 계속 우려먹을 것이다”라며 놀리듯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들의 유상무, 김지민에 대한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미 오래 전 헤어진 이들을 공개적으로 자꾸 언급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라는 것.



    이에 김인석과 김창렬이 나눈 유상무, 김지민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상무랑 김지민이 헤어진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저걸 토크 소재로 써 먹고 있는 거냐", "10년 전 얘기를 계속 하면 기분 좋나?", "아무리 친한 후배 개그맨들이라고 해도 유상무 김지민 얘기 그만 좀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노아 친부 소송 발단된 차승원 부인 이수진 "무슨 거짓말 했길래?"
    ㆍ지드래곤, 키코 위한 노래 가사? "내 여자는 키 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나훈아 세 번째 부인, 또다시 이혼 소송 제기 "이제 그만 놔 줘"
    ㆍ이통3사, 마케팅비 가이드라인 어기고 3조 초과 지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특별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연말엔 '경험'을 선물하세요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특별한 공간을 찾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유통업계에서는 소비가 집중되는 연말 연시를 맞아 오프라인 공간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로 내세우고 있다...

    2. 2

      한국P&G, 연말 회식·홈파티 뒤 코트·소파 냄새…페브리즈로 한꺼번에 싹~ 없애요

      연말연시에는 외식과 회식, 홈파티 등 각종 모임이 이어지며 즐거운 시간만큼이나 의류와 집안 곳곳에 남는 냄새 관리가 고민으로 떠오른다. 겨울철 코트나 정장처럼 잦은 세탁이 어려운 의류는 물론, 패브릭 소파&middo...

    3. 3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완판 행진…예능 입힌 콘텐츠형 쇼핑으로 공감대 넓혀

      TV홈쇼핑 업계가 경쟁 심화와 소비 행태 변화로 구조적 전환기에 접어들고 있다. 모바일·라이브커머스의 성장과 플랫폼 간 가격 비교의 일상화로 TV 기반 홈쇼핑의 영향력이 약화하면서, 단순 상품 판매를 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