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수상레저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테딘패밀리워터파크(이하 테딘워터파크)에서 테딘레저존을 오픈하였다고 한다.



11월 30일까지 테딘레저존에서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온천스파까지 즐길 수 있다.



수변공간을 활용하여 쉽게 즐길 수 있는 수상자전거와 길쭉하고 선두와 선미가 뾰족한 배를 타고 패틀로 배를 저어 스피드를 겨루는 카누, 카약이 있으며 자동으로 중심을 잡고 몸의 움직임만으로 전진, 후진, 회전이 가능한 1인용 스마트카인 킹라이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수상자전거, 그리고 커다란 새총모양의 원치로 사람을 쏘아 올리는 익스트림 레저스포츠인 번지샷이 있다.



여러 가지 레저스포츠의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업체를 선정하여 오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하여 안정성까지 갖췄다고 한다.



카누, 카약, 수상자전거는 대인 1만원, 소인7천원, 킹라이더는 1인당 1만 5천원, 번지샷은 1인당 3만원의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회원 및 투숙객은 할인도 가능하다.



쌀쌀한 가을, 온 가족이 함께 힐링을 위한 온천스파와 평소에 접하기 힘든 다양한 레저스포츠까지 즐기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될 것 같다.



테딘워터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edin.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41-906-7000)로 문의하면 된다.
와우스타 박기행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지드래곤♥키코` 은밀한 스킨십까지…이래도 아니야? `심야데이트` 포착
ㆍ5조원 추가 투입해 내수부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