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윤권, 2년 만에 컴백 `훈남 변신`…과거 비교하니 "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년만에 신곡으로 컴백하는 나윤권의 `몰라보게 멋있어진` 모습이 화제다.



    8일 나윤권의 소속사 케이튠이앤엠코리아은 나윤권의 새 싱글 `이프 온리(If only)`의 재킷 커버 사진이 공개했다.



    공개된 속 나윤권은 말끔한 수트 차림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흑백톤 배경을 바탕으로 나윤권은 그윽한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2년의 공백기동안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깊어진 눈매가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과거에 비해 남자답고 샤프해진 외모가 큰 호제를 모았으며 비주얼 가수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이번 나윤권 신곡에는 작곡가 김형석과 작사가 양재선이 의기투합해 괴물같은 곡을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이들의 조합으로 그간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 `차마` 신승훈의 `아이 빌리브(I Believe)` 보보의 `늦은 후회` 등 숱한 발라드 히트 넘버를 만들어왔다는 사실이 알려져 나윤권 새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나윤권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상에, 나윤권 진짜 멋있어졌다", "나윤권, 과거와 달라졌네", "나윤권 진짜 몰라보게 변했네, 훌륭하다" 등 극찬을 이어갔다.


    리뷰스타 백진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진재영, 초호화 집 공개 이어 환상적인 몸매까지 `입이 쩍~`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中企 환율 위기에 우산 빼앗는 은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