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과 공원키스, 남주혁과는 `침대키스`로 화제/방송화면 캡쳐



배우 김슬기가 지상파와 케이블을 누비며 `양다리` 로맨스를 펼쳐 화제다.



지난 7일 종영한 KBS `연애의 발견`에서 김슬기(윤솔 역)는 윤현민(도준호 역)과 공원 야외 키스신을 사랑스럽게 소화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슬기와 윤현민은 공원에서 조깅을 하다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짜릿한 기습키스를 나누며 연인으로 발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보다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목요드라마 `잉여공주`에서 김슬기는 남주혁(빅 역)으로부터 기습키스를 당하는 매력적인 안혜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남주혁은 침대에 기대 연기 연습중인 안혜영의 입술에 시선을 빼앗겨 계속해서 대사를 실수했다. 이에 짜증이 난 김슬기는 결국 연기 연습을 포기하고 돌아서는 순간 남주혁이 김슬기를 끌어당겨 기습 키스를 퍼붓는 장면이 화제가 됐다.



`연애의 발견` 김슬기의 윤현민·남주혁 `양다리 키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의 발견` 김슬기, 전생에 나라를 구했구나", "`연애의 발견` 김슬기, 부럽다!", "`연애의 발견` 김슬기, 키스 풍년이네", "연애의 발견 김슬기, 욕쟁이 캐릭터가 자꾸 생각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미영기자 wowsports0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단통법 8일 보조금 재공시 검토中" 갤럭시노트4&애플 아이폰6 플러스 출시일,엣지 가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진재영 연매출 200억 대박 성공 비결 "3년동안 2시간 이상 잔 적 없어..."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