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SK네트웍스와의 제휴를 통해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 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를 새로 내놨습니다.







이 카드는 주유·정비 할인 등 차량 관련 혜택과 외식·이동통신요금 할인 등 생활밀착형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2종으로 발급됩니다.



이 카드는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를 탑재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3만원 할인, 외부 세차 무료, 정비 공임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용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를 연간 100만 원 이상 사용 시 2차년도 이후 가입비가 1만원에서 최대 2만 5천 원까지 이용실적 구간별로 차등 할인됩니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국 SK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60원이 할인되고, SK 직영 주유소 이용 시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 혜택이 더해져 리터당 30원이 추가 할인됩니다.



또한, 빕스·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이용 시 20% 할인되고, 이동통신요금 건당 1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3천원이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케이월드(JCB)` 8천 원, 비자 브랜드는 1만 3천 원이며,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이용섭 KB국민카드 제휴사업부 팀장은 "차량 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카드가 자동차 보유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차승원, "마음으로 낳은 아들 노아" 친부 소송男 알고보니 부인 전 남편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승원 관계자 측 "차노아 사랑 지극할 정도, 전혀 몰랐다"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