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은이 스태프 놀이에 푹 빠져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 순수 소녀 남다정 역을 맡은 김소은이 ‘라이어 게임’ 포스터 촬영 중 헤어 메이크업 스태프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은 진지한 표정으로 한 스태프에게 메이크업을 해주기도 하고, 매직기를 이용해 직접 머리를 손질해 주는 등 만능 스태프로 빙의한 모습으로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평소에도 상큼 발랄한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의 활력소가 되고 있는 김소은은 이날 역시 진지하면서도 장난스러운 스태프 놀이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소은의 스태프 놀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태프 놀이에 빠진 김소은 정말 귀엽다” “나도 김소은의 메이크업 받아 봤으면” “라이어 게임 첫 방송 꼭 본방 사수해야지” “벌써부터 라이어 게임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은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상윤, 신성록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춘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은 오는 10월 20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차승원 관계자 측 "차노아 사랑 지극할 정도, 전혀 몰랐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사람을 쓰러뜨린다...돌직구’, 수지 반응은?
ㆍ[이슈] 삼성전자 실적악화 속 통큰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