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진심으로 듣는 사람 쓰러뜨려" 극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버나드 박의 리메이크곡 `난`이 박진영의 극찬속에 음원 차트도 점령했다.





    버나드 박의 `난`은 지난 10월 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적으로 공개됐다.





    `난`은 꾸준히 순위 상승을 해 7일 오전 6시 현재 소리바다 1위, 올레 뮤직 2위,지니 6위에 랭크됐다. 멜론에서는 아직 43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급격하게 순위가 상승하고 있다.





    버나드 박의 `난`은 지난 1997년 발표한 박진영의 3집 `썸머징글벨`에 수록된 팝 발라드 곡으로 버나드 박의 목소리에 맞게 리메이크한 곡이다.





    버나드 박은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13일 타이틀곡 `Before the Rain(비포 더 레인)`을 공개한다.





    버나드 박의 소속사 대표인 박진영은 6일 자신의 트위터에 "버나드 연습을 위해 내가 만든 500곡 중 가장 부르기 어려운 곡이 뭘까 고민하다 `난`을 시켰는데 듣고 울컥해버렸다"면서 "노랠 제대로 배운 시간이 짧아 기술적으론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버나드는 그냥 진심으로 듣는 사람을 쓰러뜨린다. 변화구 없이 그냥 돌직구"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솔직한 마음일 것이다","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나도 한 번 들어봐야겠다","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아름다운 음악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버나드박 앨범 자켓)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차승원 관계자 측 "차노아 사랑 지극할 정도, 전혀 몰랐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사람을 쓰러뜨린다...돌직구’, 수지 반응은?
    ㆍ[이슈] 삼성전자 실적악화 속 통큰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연 1.5조' 적자 막아라…비급여 줄인 '5세대 실손보험' 나온다

      오는 4월부터 중대하지 않은 질병에 대해 본인 부담을 높이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 ‘5세대 실손의료보험’이 나온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질병에 대해선 본인부담률이 50%로 대폭 올라가고, 비급여 ...

    2. 2

      "성수동에서 LA로"…콜랩코리아, K컬처 스타트업 美 진출 돕는다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사업을 기반으로 글로벌 런치패드(Launchpad) 플랫폼으로 성장 중인 콜랩코리아가 K-컬처·뷰티·푸드를 중심으로 하는 'K-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들...

    3. 3

      "은퇴거지 될라"…MZ 직장인 뭉칫돈 들고 '우르르' 몰린 곳

      ‘저축하는 연금’에서 ‘투자하는 연금’으로의 전환이 빨라지고 있다. 퇴직연금을 예금형이 아닌 실적배당형 상품으로 운용하는 흐름이 뚜렷해진 것이다.17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