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일리 1위 소식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에일리가 태티서와 소유X어반자카파 (권순일, 박용인)를 제치고 10월 첫째 주 1위를 거머쥐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에일리는 갑작스런 1위 발표에 놀라는 모습이 역력했다. 에일리는 “‘인기가요’에서 처음 1위를 받아봐요”라며 “좋은 곡을 많이 들려줄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라는 수상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후 에일리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에일리는 신곡 ‘손대지마’로 모든 음악방송의 1위를 차지해 대세임을 입증한 적이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태티서, 2PM, 틴탑, 에일리, 소유, 어반자카파, 티아라, 스피카.S, 비투비, WINNER, 주니엘, 밍스, 라붐, 남영주, 에이코어, 포텐, 알파벳, 타픽, 폰 등이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펼쳤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에일리, 역시 대세다" "인기가요 에일리, 남다른 포스가 있다" "인기가요 에일리, 앞으로도 좋은 활약 부탁드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노아 아빠` 차승원 부부, 1억원 친부소송에 묵묵부답
ㆍ차승원, "차노아는 내 아들" 주장하는 남자, 1억원 손배 청구 소송 휘말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인기가요 에일리 1위, 늘씬해진 각선미로 댄스-파워풀 고음 `역시`
ㆍ로또 618회 당첨번호 `8, 16, 25, 30, 42, 43`… “1등은 28억 8천만원” 무려 다섯명 당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