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짜 사나이’ 케이윌, 꿀렁꿀렁 장갑차 운전 지적 받아 “보병들 다 죽습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수로와 케이윌의 운전 실력은 현저한 차이가 났다.



    10월 5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에서는 육군 결전부대 격인 무적번개대대에 입소해 훈련을 받는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헨리, 박건형, 케이윌, 천정명의 모습이 다뤄졌다.



    조종수인 김수로와 케이윌은 야외 훈련장으로 이동했다. 장갑차 조종에 대한 설렘을 안고 훈련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조종석에 탑승한 뒤 훈련을 시작했다.



    지난 번 조종했던 탱크의 조종석이 좁아 고생을 했던 김수로는 장갑차 역시 비슷한 환경일 것이라 생각하고 걱정을 했지만 장갑차의 조정석에 실제로 탑승해본 뒤 “여유롭다”고 말하며 긴장을 풀었다.



    케이윌의 시작은 순탄치 않았다. 케이윌이 운전대를 잡은 장갑차가 가속 페달을 밟을 때마다 심하게 요동쳤던 것. 이후 인터뷰에서 케이윌은 “지난번에 몰았을 때 잘했다고 생각했는데”라고 말하며 아쉬워하기도 했다.



    이후 주행 연습에서 케이윌은 라바 콘을 7개나 뭉개뜨렸다. 장갑차의 조종석에서 내린 케이윌은 주행 결과를 확인한 뒤 “창피해”라고 말하며 두 손으로 얼굴을 감쌌다. 김수로는 여유로운 태도로 “처음엔 그럴 수 있죠”라고 케이윌을 위로했다.







    김수로는 운전의 신다운 모습으로 처음 운전하는 장갑차임에도 불구하고 유연한 움직임을 선보이며 S자 코스는 물론 T자 코스까지 완벽히 통과하는 괴력을 선보였다. 힘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김수로의 운전 실력에 선임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반면 케이윌의 장갑차에 탑승했던 선임은 “아까 그렇게 운전하면 보병들 다 죽습니다”라고 말해 케이윌을 당혹케 했다. 케이윌은 소심하게 “다음엔 잘 할 수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이어진 방송에서는 화기 훈련을 받는 병사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훈련에서 헨리는 “제 거만 유난히 무거운 것 같습니다”라는 발언으로 어김없이 열외를 당하고 말았다.
    리뷰스타 이현선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바리새인 비키 전라노출.. 성폭행 후유증 치료 위해 예학영과 사랑
    ㆍ로또 618회 당첨번호 `8, 16, 25, 30, 42, 43`… “1등은 28억 8천만원” 무려 다섯명 당첨?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임권택, 영화 `화장`서 김호정에게 성기 노출 주문...장면 보니...`충격`
    ㆍ로또 618회 당첨번호 `8, 16, 25, 30, 42, 43`… “1등은 28억 8천만원” 무려 다섯명 당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테슬라, '4분기 인도 15% 감소' 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2. 2

      "OPEC+, 공급과잉 우려에 감산 계획 유지 전망"

      석유수출국기구(OPEC+)는 전세계적인 석유 공급 과잉 조짐으로 이번 주말 회의에서 생산 감축 계획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30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를 비롯한 주요 회원...

    3. 3

      예보 신임 사장에 '李 변호인' 출신 김성식 내정

      예금보험공사 사장에 이재명 대통령 변호인 출신인 김성식 변호사(60)가 내정됐다. 국정기획위원회에서 금융당국 조직 개편을 주장한 김은경 한국외국어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60)는 서민금융진흥원장에 임명 제청됐다.금융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