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아나운서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일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시즌3`에 출연한 신아영 아나운서는 강용석과 하버드대 동문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마이클샌델 강의에서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신아영 아나운서는 하버드 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했으며 스페인어와 독일어 등의 외국어를 구사하는 등 화려한 스펙을 갖고 있다. 이렇게 `엄친딸`로 관심을 모은 신아영 아나운서의 아버지가 당시 신제윤 전 기획재정부 차관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 바 있다.



신아영의 아버지가 현직 차관이라는 사실을 방송사에 알리지 않았으며 신제윤 차관 역시 신아영 아나운서가 자신의 딸임을 재정부에 알리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아영의 이 같은 스펙과 육감적인 몸매에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3 신아영, 대박 몸매다”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완벽한 엄친딸이네", "더 지니어스3 신아영……몸매 장난 아니네",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아버지도 대박이네", "더 지니어스3 신아영….부족한 게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공식입장, 남자친구 타일러 권 생각은? ‘진실은 언젠가 알게 될 것’ 의미심장...
ㆍ이혁재 아파트 경매 신청한 테라리소스 "이혁재, 3억 6천만 원 채무 상환할 능력 안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제시카 공식입장, 한달 전 사주보니 "욕 먹지만 큰 돈 번다".. 예언 적중?
ㆍ최경환 "엔저 이용 설비투자 기업에 150억달러까지 대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