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옥상에서 밀회? 아슬아슬 키스 3초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동욱과 신세경의 옥상밀회가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에서 ’향기커플‘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욱(주홍빈 역)과 신세경(손세동 역)이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로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오늘(1일) 밤 방송될 장면 중 하나로 옥상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뒤로 한 채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이동욱과 신세경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두 사람은 금방이라도 키스를 할 것만 같은 아슬아슬한 거리에서 서로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두근케 하고 있다.



    이에 시골에서의 ‘반딧불 포옹’ 이후 상대방에 대한 감정을 스스로의 마음으로만 확인했던 두 사람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일순 멎게 할 아름다운 키스신을 선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또한 이로 인해 흐릿했던 그린라이트를 환하게 밝히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드라마 ‘아이언맨’ 관계자는 “오늘 방송을 기점으로 두 사람의 본격 로맨스가 펼쳐질 것”이라며 “세동을 향한 홍빈의 마음이 보다 구체적으로 그려질 전망이니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홍주(이주승 분)가 세동에게 사귀고 싶다고 돌직구 고백을 날리는가 하면 돈이 없는 세경을 대신해 버스비를 내주는 모습으로 그녀에 대한 큰 호감을 드러내 앞으로 홍빈과 사랑의 라이벌이 되는 것은 아닌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동욱, 신세경의 가슴 설렐 ‘옥상키스’가 성사 될지는 오늘 밤 10시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7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연·다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강병규 트위터 반응이 "아름다운 발표(?)"
    ㆍ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외국인이라 집행유예 2번이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와글와글 "8인 소녀시대?"…제시카 논란 SM 공식입장 밝혀
    ㆍ상생 외치는 이마트의 `두 얼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금 4,500달러·은 70달러 돌파…연일 사상최고치 경신

      베네수엘라 관련 지정학적 긴장이 지속되면서 현물 금값이 24일(현지시간) 사상 처음으로 온스당 4,500달러를 돌파했다. 은도 온스당 70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백금과 팔라듐, 구리도 잇따라 사상 최고 가격을 넘어섰다. 이 날 런던 시장에서 현물 금가격은 전날 보다 0.2% 오른 4,495.39달러를 기록했다. 장초반에는 한 때 4,525달러까지 오르기도 했다. 선물 금가격은 전날 이미 4,500달러를 웃돌았다. 이 날도 2월 인도분 미국 금선물은 0.4% 오른 4,522.10달러를 기록했다. 은 가격은 온스당 1.1% 오른 72.16달러를 기록했다. 은이 온스당 70달러를 넘은 것은 사상 처음이다. 백금도 2.5% 급등해 2,333.80달러를 기록했으며 팔라듐 가격은 3% 오른 1,916.69달러로 3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구리 가격도 이 날 런던 금속 거래소(LME)에서 1.8% 오른 톤당 12,282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넘어섰다. 구리는 올들어 약 40% 상승률을 기록하며 2009년 이후 최대 상승폭을 보이고 있다.금 가격은 올해 들어 70% 이상 급등해 1979년 이후 최대 연간 상승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정학적 긴장에 안전자산 선호 심리와 미국 금리인하 기대, 중앙은행의 매입, 탈달러화 추세, ETF 자금 유입에 힘입은 것이다.세계금협회(WGC)는 올해 금 ETF의 총 보유량은 5월을 제외하고 올해 매달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대 귀금속 ETF인 스테이트 스트리트의 SPDR골드 트러스트의 보유량은 올들어 20% 이상 증가했다. 은 가격의 상승은 더욱 극적이다. 은은 올 한 해에만 150% 이상 급등했다. 은은 투자가치 외에도 산업 수요까지 가세한 강력한 수요와 미국의 핵심광물 목록 등재, 상승 모멘텀에 따라온 추격 매수세에 힘입어 금가격 상승도 앞질렀다. 트럼

    2. 2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3. 3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