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정재형, "역시 동률이야"…김동률 6집 동행 극찬









가수 윤종신과 정재형이 김동률의 정규 6집 앨범 `동행`이 1일 새벽 발표되자, 윤종신과 정재형의 트위터를 통해 김동률의 새 앨범을 극찬했다.







윤종신은 트위터를 통해 김동률의 6집 타이틀 곡인 `그게 나야`를 빗대어, "동률아, 이게 너야 … 참 좋은 노래 잘 만드는"이라는 글과 함께 `그게 나야`의 뮤직비디어 링크를 함께 올렸다. 정재형도 자신의 트위터에 “동율이의 앨범을 듣고 여기저기서 문자가 왔다”라며 “나도 술 한 잔에 듣고 있다. 다들 같이 느끼고 있는 거죠? (감상평은 내일)”이라는 글을 게재해 김동률의 새 앨범을 칭찬하는 글을 올렸다.







한편 1일 자정 공개된 김동률의 정규 6집 앨범 ‘동행’은 ‘고백’ ‘청춘(feat.이상순)’ ‘내 사람’ ‘Advice(feat.존박)’ ‘그게 나야’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 등 가을 시즌에 맞는 음악이 총 10곡이 담겨 있다. 이 곡들은 발표되자마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이른바 줄세우기를 기록하고 있다. 김동률은 이번 6집 ‘동행’ 앨범을 발표하고 방송활동 대신, 앨범과 같은 이름으로 전국 9개 도시에서 투어콘서트를 할 예정이다.







김동률 6집 동행 발표에 누리꾼들은 “김동률 6집 ‘동행’ 때문에 귀가 호강중”, “김동률 6집 ‘동행’ 어쩜 이렇게 좋을까”, “김동률 6집 ‘동행’ 너무 좋아요”, “김동률 그게 나야, 중독성 최고다 자꾸 듣고 싶어”, “김동률 6집 동행, 노래로 힐링하고 싶은 사람에게 딱이야”, “김동률 6집 동행, 그게 나야? 역시 김동률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윤종신 트위터/ 정재형 트위터 캡쳐)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연·다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강병규 트위터 반응이 "아름다운 발표(?)"
ㆍ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외국인이라 집행유예 2번이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와글와글 "8인 소녀시대?"…제시카 논란 SM 공식입장 밝혀
ㆍ단통법 오늘부터 시행…소비자 반응 `싸늘` 효용성 논란 "복잡하고, 어려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