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 생애 봄날` 현승민, 감우성에게 "이제 엄마가 필요해" 속마음 드러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월 1일 방송된 MBC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에서는 엄마의 빈자리로 힘들어하는 푸른(현승민)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죽을 가지고 방으로 들어온 푸른(현승민)이에게 강동하(감우성)은 “너 언니한테 왜 전화했어? 아무리 걱정이 돼도 왜 언니한테 전화를 해? 삼촌도 있고. 도우미 아줌마도 있잖아?“라며 야단을 쳤다.



    그러자 푸른(현승민)이는 “삼촌은 전활 받지 않았고 아빤 걱정되고..그리고 언니는 작은 엄마잖아.. ”라며 대답했다.이에 강동하(감우성)는 “말이 그렇다는 거지. 엄마라고 생각하면 안 되는 거야. 그동안 엄마 없이 잘 해왔잖아.“라며 말을 건넸다.





    그러자 푸른(현승민)이는 “이제 엄마가 필요할 때야. 나 7살 때 엄마 돌아가셨잖아. 지금은 엄마가 해준 대로 바다한테 해주고 있는데... 내년이면 바다 8살이야.. 8살 때부터는 뭘 해줘야할지 모른단 말이야.. 나 아까 언니가 소원빌라고 할 때 뭐 빌었는 줄 알아? 딱 하루만. 딱 한 시간만이라도 좋으니까. 엄마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빌었어. 내가 뭘 어떻게 해야 좋을 지 물어볼 수 있게.. "라며 그 동안 말 하지 못한 고충을 털어놓았다.



    그리고 아빠 강동하 품에 안겨 "다신 안 그럴게. 그러니까 아빠 아프지마. 나도 너무 무섭단 말이야“라며 눈물을 흘렸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연·다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강병규 트위터 반응이 "아름다운 발표(?)"
    ㆍ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외국인이라 집행유예 2번이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와글와글 "8인 소녀시대?"…제시카 논란 SM 공식입장 밝혀
    ㆍ상생 외치는 이마트의 `두 얼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국인, OECD 평균보다 1시간반 덜 잔다

      한국인 평균 수면 시간은 6시간 50분으로, 미국 국립수면재단이 권장하는 성인 수면시간(7~9시간)에 크게 못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OECD 평균 수면 시간인 8시간 22분보다 1시간 32분 짧은 수준으로, 한국...

    2. 2

      이스타항공, 20호기 도입…기단 절반이 ‘신기재’

      이스타항공은 올해 마지막 항공기이자 스무 번째 기체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20호기는 189석 규모의 B737-8 기종으로, 중고기가 아닌 이달 초 제작이 완료된 후 이스타항공에서 처음으...

    3. 3

      [포토] 홈플러스, 대한민국 대표 연말 세일 '윈터 홈플런' 시작

      홈플러스가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겨울 대규모 슈퍼세일 ‘윈터 홈플런’ 1주차 행사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