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혁재 아파트 경매, 과거 빚 독촉장까지 공개…“답답하고 화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혁재 아파트가 경매에 부쳐질 전망이다.



    지난달 30일 대법원 경매정보에 따르면 이혁재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인천 송도의 힐스테이트 601동(239.7201㎡) 펜트하우스 아파트가 오는 14일 인천지방법원에서 경매에 나온다.



    한차례 유찰된 바 있는 이 아파트는 2차 경매에서 최초 감정가 14억 5900만원의 70% 수준인 최저가 10억 2000만원으로 진행된다. 이혁재의 아파트는 감정가 14억 원으로 이미 지난 2011년 5월 13일 중소기업은행으로부터 약 10억여원의 근저당이 설정된 상태.



    방송제작업체 테라리소스 측은 이혁재가 3억 6000여만원의 채무를 상환할 능력이 없다고 판단해 경매를 신청한 것.



    이 가운데 지난 6월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화끈한 가족’에 출연했던 이혁재의 과거모습이 화제다. 당시 방송에서도 이혁재는 집으로 날아온 독촉장에 속상해 하는 보였다. 이혁재의 어머니가 “우리 집에 오는 우편물은 빚 독촉장뿐이다”라고 말하자 이혁재는 표정을 굳히고 “별 거 아니다. 다 내꺼지 않나”고 되받아쳤다.



    이에 이혁재 어머니가 “오죽 답답하면 뜯어보겠냐? 너희 사는 게 답답하다”고 말했다. 이후 이혁재는 “나 혼자 충분히 고민할 수 있는데 굳이 어머니, 아버지가 뜯어봐서 상황을 아는 게 싫다. 부모님이 안 해도 될 고민을 하는 게 괜히 죄송하고 미안하고 답답하고 화가 난다”고 심경을 고백해 주변을 안타깝게 만들기도 했다.



    이혁재 아파트 경매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혁재 아파트 경매 사실이야?”, “이혁재 아파트 경매라니 어쩌다가 이렇게 됐나”, “이혁재 한 때는 예능 블루칩이었는데”, “이혁재 아파트 경매 안타깝네”, “이혁재 아파트 경매까지? 뭘 했길래 빚이 저렇게 많아”, “이혁재 아파트 경매 아이들 때문에 괜히 안타깝네”, “이혁재 아파트 경매 잘 해결되길” 등 반응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연·다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강병규 트위터 반응이 "아름다운 발표(?)"
    ㆍ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외국인이라 집행유예 2번이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와글와글 "8인 소녀시대?"…제시카 논란 SM 공식입장 밝혀
    ㆍ상생 외치는 이마트의 `두 얼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출근길, 최강 한파…향로봉 체감기온 영하 35도 [모닝브리핑]

      ◆ 성탄절 다음 날 강추위 '절정'…서울 아침 기온 -11도크리스마스 다음 날이자 금요일인 26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강풍으로 체감온도는 더욱 떨어지겠으니...

    2. 2

      '나도 '흑백요리사'처럼 해볼래'…백화점서 '캐비어' 인기 폭발 [트렌드+]

      캐비어(철갑상어알), 트러플(버섯), 수입 버터 등 고가의 희귀 식자재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넷플릭스 예능 ...

    3. 3

      "농기계도 반값 지원해주는데…제조업 뿌리는 왜 홀대하나"

      “농민이 농기계를 살 때도 50%를 정부가 지원해줍니다. 그런데 제조업의 근간인 금형 업체들이 DX(디지털 전환)·AX(인공지능 전환) 인프라를 구축할 땐 지원 받기가 참 어렵습니다."한국금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