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의 화보가 화제다.



지난 29일 보이프렌드의 공식 트위터에는 광민과 현성의 RED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광민과 현성이 강렬한 붉은 배경을 바탕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끌었다.



이에 앞서 27일에 민우, 영민 그리고 28일에 동현과 정민의 화보를 공개하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RED 화보에서는 평소 소년의 이미지를 간직한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완벽한 수트핏에 치명적인 눈빛으로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이프렌드는 지난 6월 두 번째 미니앨범 ‘OBSESSION’을 발매하며 1년 5개월 만에 성공적인 국내컴백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7월에는 두 번째 일본 앨범 ‘SEVENTH COLOR’은 23일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차트 5위로 입성하며 열도에서의 인기를 반증했다.



보이프렌드 화보 공개에 누리꾼들은 “보이프렌드 화보 이렇게 달라질 수가”, “보이프렌드 화보보니 새로운 모습 기대돼요”, “보이프렌드 화보 너무 멋지다”, “보이프렌드 화보도 음원도 흥해라”, “보이프렌드 화보 마냥 소년같더니 강렬하네”, “보이프렌드 화보 눈길이 간다”, “보이프렌드 이번 활동 흥하세요”, “보이프렌드 화보 자주 찍어줘” 등 반응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10월 국내 컴백을 위해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멤버들이 더이상 소녀시대 멤버 아니라고 통보".. 갈등 있었나?
ㆍ[포토]황보라, 핫핑크 시스루 `신경쓴 듯 안쓴 듯 섹시한 매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현대차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기본급 9만8천원↑
ㆍ내일부터 단통법 시행··휴대폰 시장 정상화될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