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10월 극장대전, ‘제보자’ 먼저 웃었다…예매율 1위 석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보자’가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제보자’(제작 영화사수박 제공/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가 평단과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개봉 주 예매율 1위를 차지,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돌입했다.



    ‘제보자’는 2주째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던 ‘메이즈 러너’를 제친 것은 물론 ‘마담 뺑덕’, ‘슬로우 비디오’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압도적으로 물리치며 9/30(화) 기준 예매율 14.7%로 1위를 차지했다. 대규모 전국 시사회 등을 통해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10월 가장 뜨거운 기대작으로 자리 잡은 ‘제보자’는 지난 27일 특별 무대인사에서 진행하는 관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 저력을 실감하게 하기도 했다.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10월 극장가에 본격적인 흥행돌풍을 예고한 ‘제보자’가 전 국민의 만장일치 강력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김정은은 “임순례 감독님 특유의 가감 없이 진실된 뚜벅뚜벅한 발걸음이 너무 멋있었다”는 멘트를, 배우 임수정은 “이 영화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노고를 많이 하셨는지 진심 어리게 느낄 수 있었다”며 영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스태프들의 노고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가수 윤상은 “오랜만에 속이 시원해지는 진실의 힘이 느껴지는 영화를 봤다”는 멘트를, 배우 이청아는 “요즘 같은 때에 정말 시원하게 국민들에게 어떤 진실과 정의를 전하는 내용이라 굉장히 통쾌했다”며 영화의 날카로운 메시지에 대해 호평했다.



    예매사이트 1위를 연이어 석권한 영화 ‘제보자’는 뜨거운 반응과 찬사로 2014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 오는 10월 2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토]황보라, 핫핑크 시스루 `신경쓴 듯 안쓴 듯 섹시한 매력`
    ㆍ제시카 "멤버들이 더이상 소녀시대 멤버 아니라고 통보".. 갈등 있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현대차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기본급 9만8천원↑
    ㆍ현대차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기본급 9만8천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년간 금 60%·은 160% '급등'…원자재 랠리 계속될까

      금과 은이 올해 들어 각각 60%, 160% 넘게 급등했다. 이어 구리와 백금·팔라듐 등까지 강세 흐름을 보이면서 원자재 시장 전반에 랠리가 이어지는 중이다. 다만 전문가들은 장기적으로 금속 가격 강세가...

    2. 2

      구글 모회사 알파벳, 2009년 이후 월가서 최고의 한 해…2025년 65% 주가 상승[종목+]

      구글이 인공지능(AI) 경쟁력 강화에 힘입어 2009년 이후 월가에서 가장 뛰어난 한 해를 보냈다. 대형 기술주 가운데에서도 가장 두드러진 주가 성과다.…12월 31일(현지시간) 연초 부진한 흐름을 보였...

    3. 3

      비트코인 3년 만에 연간 하락…10월초 역대 최고가 찍고 '급하강'

      가상화폐 시가총액 1위 비트코인 가격이 2025년 한 해 동안 '롤러코스터' 장세 끝에 3년 만에 연간 마이너스를 기록했다.31일(현지시간)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미 동부시간 오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