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패션왕' 설리, 미모 버리고 망가진 모습…'이건 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패션왕 예고편 캡처
    사진= 패션왕 예고편 캡처
    패션왕 설리

    영화 '패션왕' 개봉을 앞둔 설리의 파격 변신이 충격을 주고 있다.

    29일 공개된 `패션왕` 메인 예고편에는 주원, 설리, 안재현, 김성오 등이 등장해 캐릭터에 빙의 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예고편에서 주원은 빵셔틀 우기명 역을 맡아 변신을 시도했다. 전설의 패션왕 남정(김성오 분)를 만나 패션에 눈을 뜨게 된 후 인생 반전을 꿈꾸는 우기명(주원 분)은 드라마틱한 변신으로 짜릿한 쾌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커다란 안경에 덥수룩한 헤어스타일, 촌스러운 의상을 벗고 기안고 최고의 남자로 변신한다.

    설리는 전교 1등이지만 꾸밀 줄 모르는 여고생 곽은진 역을 맡았고, 안재현과 박세영은 각각 킹카와 퀸카로서 모습을 뽐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패션왕 설리, 공식활동 하려나?", "패션왕 설리, 연기력 논란 있으려나", "패션왕 설리, 진짜 많이 망가지네", "패션왕 설리, 주원이랑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양세찬△지예은△하하△지석진△송지효△김종국△유재석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