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런닝맨` 박영규 눈물, 방수바지 집착에 버럭 `제발 내버려둬` 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영규가 눈물을 흘렸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R팝스타`편으로, 유재석, 하하, 송지효, 개리, 김종국, 이광수, 지석진과 게스트 비, 크리스탈, 박영규, 알렉스, 김기방, 임오경, 우지원, 김동문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팀이 출연, 팀 방출 오디션을 놓고 `런닝맨` 팀과 `내그녀`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쳤다.





    박영규는 오랜만에 출연하는 예능에 몸풀기를 하며 의욕이 충만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첫번째 소미션인 지압판 릴레이 꼬리잡기에 `내그녀`팀은 `런닝맨` 멤버들을 추격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박영규는 급격한 체력 방전에 힘들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영규가 달리기에 지쳐 주저 앉자, 유재석은 "형, 그 바지 홈쇼핑에 나오는 방수 바지 맞죠? 저 한번만 해 보면 안돼요?"라며 박영규 바지에 집착을 했다.



    박영규는 할수 없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고, 유재석과 `런닝맨` 멤버들은 100% 방수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다음 게임이 진행되었지만 박영규는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고 우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런닝맨` 팀인 하하는 상대팀인 박영규에게 다가가며 "형님 울어요?"라며 위로했다.



    그러나 박영규는 말을 잇지 못하고, 자신에게 일어나라며 손을 내미는 유재석에게 "내가 하고 싶을 때 할게"라며 지쳐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엉덩이 반칙 너무하네" 한국 일본 축구 이종호 코피 흘려, 장현수 PK 결승골
    ㆍ“질소를 샀더니 과자가 서비스”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 30분만에 성공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완전 닮은 붕어빵 얼굴 화제.."유전자의 힘?"
    ㆍ`바닥없는 엔저` 원·엔 1년내 800원 간다?··대책없는 당국은 고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