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콤한 나의 도시’ 변호사 오수진, 친구 웨딩 촬영에 ‘부러움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달콤한 나의 도시’ 수진이 들러리로 변신했다.



    24일 방영된 SBS 예능 프로그램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는 변호사 수진이 친구의 웨딩 사진 촬영을 위해 들러리로 변신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스물 아홉의 변호사 수진은 예비 신부인 친구 나영의 부탁을 받고 웨딩 촬영 들러리를 맡게 되었다. 매일 야근을 해도 처리하기 힘든 양의 일이 그녀 앞에 놓여 있었지만, 수진은 그동안 바쁜 업무로 챙기지 못한 미안함에 큰 결심을 했다.



    수진은 삼일의 철야로 겨우 일정을 맞춰 제주도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밤샘은 고됐지만, 제주도에서의 휴가는 꿀맛 같았다. 수진은 제주도의 자연을 즐기며 오랜만의 자유를 즐겼다.





    수진은 맨발로 바다에 들어가 보기도 하고, 친구와 함께 해산물 음식을 즐겼다. 매일 책상 앞에서 컵라면으로 끼니를 때우던 수진은, 오랜만에 맛본 여유와 맛있는 음식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후 수진은 친구의 예비 신랑을 만나 함께 저녁식사 자리를 가졌다. 예비신랑의 칭찬에, 수진은 “요새 자존감이 많이 낮아져 있었는데 감사하다”고 답했다. 화제는 솔로인 수진의 남자친구 문제로 옮겨갔다.



    예비부부는 수진에게 “이전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위로했다. 수진은 제 짝을 만난 두 사람을 향한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수진은 나영이 선물했다는 커플 가방을 보곤 “나도 남자친구에게 사줄 수 있는데”라며 부러움을 내비치기도 했다.



    다음 날에도 수진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신랑 신부가 웨딩 촬영을 하는 모습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수진은 뽀뽀 장면을 촬영하는 부부의 모습을 보고 수줍게 볼을 붉히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천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확정, 유재석과 단독 토크 "배려 차원에서.."
    ㆍ효연 전 남친 김준형은 누구?.. 화려한 스펙의 엄친아 `눈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검찰조사,피해자 신분으로 조사...이병헌 한효주 광고 논란에 업체측 "조치 취할것"
    ㆍ[2014 쇼퍼런스] `웨어러블이 만드는 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암 진단솔루션 국산화 성공한 이 회사 "2030년 매출 300억"

      "진단 암 종류를 늘리고 수출을 확대해 2030년 300억 매출을 올릴 겁니다."암 정밀치료를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 솔루션 '콴티'를 개발한 에이비스의 이대홍 대표는 2021년 이 회사를 창업했다. 콴...

    2. 2

      5대은행 가계대출 11개월 만에 줄었다…4600억원 감소

      지난달 국내 주요 은행 가계대출이 11개월 만에 처음으로 감소했다.2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등 5대 은행의 지난해 12월 말 가계대출 ...

    3. 3

      경제계 "혁신 통해 K인더스트리 시대 만들자"

      코스피 지수가 사상 최고치(4309.63)를 새로 쓴 날이었지만,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한 ‘경제계 신년 인사회’에서 만난 기업인들의 표정은 밝지만은 않았다. 반도체 등 일부 업종의 선전에 대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