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서강준, 이상형 수지와 '첫사랑 상황극'…'두근두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 서강준 / KBS 제공
    '해피투게더' 서강준 / KBS 제공
    '해피투게더' 서강준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서강준이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는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팀의 손담비, 윤박, 박형식, 서강준, 남지현과 '연예가중계' 신현준, 김생민, 박은영 아나운서가 '한솥밥 특집'의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강준은 함께 연기하고 싶은 여배우로 "영화 '건축학개론'을 재미있게 봤다. 수지와 연기를 하고 싶다"며 수지가 이상형임을 밝혔다.

    이에 김신영이 평소 수지와 친분이 있다며 전화 연결을 시도하자 서강준은 귀까지 빨개지며 수줍은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이어 전화 연결에 성공한 서강준은 수지와 첫사랑 상황극까지 선보인 것으로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해피투게더' 서강준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강준, 수지가 이상형이구나" "'해피투게더' 서강준, 수지와 연기해보고 싶다니" "'해피투게더' 서강준, 수지와 왠지 잘 어울릴 듯" "'해피투게더' 서강준, 수지와 전화 연결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