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암투병 사연 들어보니 "치료 잘 끝났고 낫는 일만 남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진경이 암투병 중임에도 불구, 가발을 벗은채 등장해 눈길을 끈다.



    지난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조성아 뷰티 25주년 기념파티서 홍진경은 가발을 벗고 삭발 스타일을 한 채 모자를 쓰고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홍진경은 가발을 벗고 삭발한 머리를 그대로 드러냈다. 홍진경은 삭발한 머리에 모자를 착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홍진경은 당당한 미소를 잃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앞서 홍진경은 지난달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암 투병 사실을 밝혔다.



    홍진경은 그동안 가발을 쓰고 방송 활동을 했다고 밝히며 "치료를 하느라 머리가 빠졌다. 눈썹도 빠지고 몸에 털이라는 털은 다 빠졌다. 가발을 쓰고 생활을 하니 항상 다들 너무나 궁금해 하셨는데 매번 설명하기도 쉽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홍진경은 "지금도 병명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드리고 싶지는 않다"며 "하지만 치료는 잘 끝났고 낫는 일만 남았다"고 설명했다.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경 삭발, 멋지다",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당당해보여서 멋있네요",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치료 끝났다니 다행이네요",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밝히기 힘들었을텐데",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민아 `조정석 팬티` 발언에.. 놀란 조정석 "제가 팬티를 벗나요?"
    ㆍ이병헌 검찰조사,피해자 신분으로 조사...이병헌 한효주 광고 논란에 업체측 "조치 취할것"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한가인-연정훈,2세 소식에 이어 안타까운 유산 소식에 공식 입장 밝혀
    ㆍ[2014 쇼퍼런스] `웨어러블이 만드는 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부산 성심당이라더니…시장내 6평 '럭키베이커리' 대박 비결

      부산 광안종합시장에 자리한 6평 규모의 작은 빵집 '럭키베이커리'. 오픈을 30분 앞둔 10시경 이미 20여명의 손님이 오픈런 행렬을 이어갔다.천연발효, 이스트 무첨가, 장시간 숙성 등 고유의 제빵 철...

    2. 2

      금 4,500달러·은 70달러 돌파…연일 사상최고치 경신

      베네수엘라 관련 지정학적 긴장이 지속되면서 현물 금값이 24일(현지시간) 사상 처음으로 온스당 4,500달러를 돌파했다. 은도 온스당 70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백금과 팔라듐, 구리도 잇따라 사상 최고 가격...

    3. 3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