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인성 김민희 결별 인정…공효진-김기방-이성경 '이태원 회동'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인성-김민희 결별 / 사진=한경DB
    조인성-김민희 결별 / 사진=한경DB
    조인성-김민희-공효진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가 결별을 공식 인정한 가운데 공효진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24일 조인성의 소속사 IOK컴퍼니와 김민희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일부 언론에서 결별 기사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 해 주시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이후 신중한 보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한 매체는 지난 23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조인성과 공효진, 김기방, 이성경이 만남을 가지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이에 일부에서는 최근 결별한 공효진과 조인성의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그런 추측은 사실무근"이라며 "'괜찮아 사랑이야' 팀이 친분 관계가 두텁기 때문에 뒷풀이 자리를 가진 것이다. 여전히 조인성과 공효진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조인성과 김민희는 지난해 초 연인 사이로 발전해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조인성-김민희 결별, 공효진도 이진욱과 헤어지더니" "조인성-김민희 결별, 공효진과 열애설은 아니구나" "조인성-김민희 결별, 공효진과 친할 뿐" "조인성-김민희 결별, 공효진 당황스럽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