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전 남친 김준형, 폭력 휘두르는 대표이사?…스펙보니 ‘입이 쩍’
[연예팀] 효연 전 남친 김준형이 폭행혐의로 불구속 입건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9월21일 효연 전 남친으로 알려진 김준형은 서울 용산구의 자택에서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하던 중 술에 취해 A씨와 몸싸움을 벌여 화제가 됐다.

효연 전남친 김준형은 1979년생으로 매사추세츠대학교 암허스트캠퍼스에서생화학과 경제학을 전공한 후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내 미디어 그룹의 일원으로 근무하다 현재는 직접 브랜드 마케팅 회사를 설립해 대표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앞서 김준형은 일행과 인근 클럽에서 술을 마신 뒤 A씨와 말싸움을 했으며 이후 자택으로 자리를 옮겨서도 서로 멱살을 잡는 등 몸싸움을 벌였다.

김준형은 지인 B씨가 싸움을 말리자 골프채를 벽에 던지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당시 현장에는 김준형과 연인 사이였다가 결별한 효연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김준형과 함께 A씨를 쌍방 폭행으로 입건하고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폭행 논란에 휩싸인 소녀시대 효연 전 남친 김준형이 SNS를 통해 효연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소식에 네티즌들은 “효연 전 남친 김준형 폭행전과 있는 사람은 안바뀜” “효연 전 남친 김준형 폭력적이네”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연애는 어떻게 했어?” “효연 전 남친 김준형 효연은 무슨 죄야” “효연 전 남친 김준형 괜치 효연한테 폐끼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효연 인스타그램, TV조선 뉴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피투게더’ 서태지 출연 확정, 아빠로서 ‘탈신비주의적 첫 행보?’
▶ [리뷰] ‘왕의 귀환’ JYJ, 아이돌 벗어나 넘사벽 그룹으로
▶ 효연 전 남친 김준형, 또 폭행 사건 저질러…‘효연은 거기 왜?’
▶ [w뜨는현장] 리타 오라, 영국 팝스타의 독보적인 패션
▶ 왕배 전희숙 열애, 인터뷰 중 돌연 고백 “금메달을 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