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끝없는 사랑` 전소민, 정웅인에 총 겨누며 절규 "살인자의 피 타고 났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소민이 정웅인에 총을 겨눴다.



    21일 방송 된 SBS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연출 이현직|극본 나연숙)에서 박영태(정웅인 분)이 생부라는 사실을 알게 된 김세경(전소민 분)이 절규했다.



    끔찍하게 생각했던 박영태가 자신의 생부라는 사실을 알게 된 김세경은 모두를 위해 파리로 떠나기로 결심하고 박영태의 사무실을 찾아 간다.



    세경은 빈 사무실 소파 위에 총을 발견하는데 때마침 박영태가 사무실을 들어와 무슨 일로 자신을 찾아왔는지 묻는다.



    김세경은 파리에는 자신 혼자 가겠다면서 "내 말 잘 들어라. 한광철(정경호 분), 서인애(황정음 분)을 그 더러운 손으로 건들지 마라."라고 경고했다.



    그러자 박영태는 그들이 처음부터 김세경과 어울리는 부류가 아니라며 신경 쓰지 말라고 말했고 그 말에 더 화가 난 김세경은 "사람 목숨을 파리처럼 여기는 당신하고는 다르다. 그 사람들 다신 건들지 말라는 말 귀담아 들어라."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이 만나온 사람들 중에 가장 인간적인 사람들이라면서 인애와 광철이 자신와 오빠 김태경(김준 분) 고통 받은 것을 생각하면 이 자리에서 당장 목숨을 끊고 싶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김세경의 말에 놀란 박영태는 한광철이 순진한 세경을 가지고 논 것이라면서 한광철을 만나고와서 이런 소리를 하는 것인지 의심한다.



    자신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는 영태의 반응에 화가 난 세경은 소파에 있던 총을 집어 자신의 머리에 겨눴고 그 모습에 놀란 박영태는 그녀가 원하는 데로 해주겠다며 약속을 했다.



    김세경은 자신의 귀에 서인애와 한광철에게 무슨 일 생겼다고 들리는 날에는 박영태의 목숨을 끊겠다며 총구를 영태에게 겨눴고 "나 정말 잘할 수 있을 거다. 내가 이런 일을 잘해 낼 그런 피를 타고 났거든."이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하며 절규했다.



    다음 예고에서 박영태는 김태경의 사무실을 찾아가 죽일 듯 폭행하며 폭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한광철과 함께 서인애의 딸 에스더를 돌봐주는 딸 김세경을 바라보며 분노했고 민혜린과 만나 "그 녀석 우리 비밀을 알고 있는 것 아닐까?"라며 의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민혜린과 박영태의 불륜이 공개 되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기야, 되게 딱딱해졌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19금 발언` 폭소
    ㆍ히든싱어3 태연 탈락, 팬들 `집단 멘붕` 탈락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낙지 소녀` 룸메이트 허영지, 예의 바르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주목`
    ㆍ적자성 국가채무 급증‥최경환 “증세 없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창용 "1400원 후반 환율, 펀더멘털과 괴리…국민연금 영향 커"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최근 1400원 후반대로 오른 원·달러 환율에 대해 "펀더멘털과 괴리가 크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원화 평가절하 추이를 보면 국민연금 영향이 크다"고 짚었다. 이 총재...

    2. 2

      폴스타, 더 리버몰 강동에서 새해 첫 폴스타 온 투어 진행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오는 9~18일 더 리버몰 강동에서 새해 첫 ‘폴스타 온 투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폴스타 온 투어는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브랜드와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

    3. 3

      "HBM4, 삼성이 돌아왔다" 자신감 폭발…신년사 내용 보니

      삼성전자가 신년사를 통해 6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4) 경쟁력과 인공지능(AI) 기반의 고객경험을 강조했다. 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을 맡는 전영현 대표이사 부회장과 디바이스경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