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족끼리 왜 이래’ 김용건, 김상경에 분노의 발길질…도대체 무슨 일이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용건이 김상경에게 니킥을 날리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김용건(문대오 역)이 김상경(문태주 역)에게 발길질을 가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잔뜩 화가 난 김용건이 분노의 발차기로 김상경을 혼내고 있다. 갑작스런 김용건의 발길질에 화들짝 놀란 김상경은 크게 당황하고 있다.



    임원들이 지켜보는 것도 아랑곳 하지 않고 과감한 발길질로 극 중 아들인 김상경을 혼내고 있는 김용건과 아버지의 발차기를 피해 이리 저리 도망가는 김상경의 모습은 부자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낳는다.



    쫓고 쫓기는 김용건, 김상경 부자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은 이번 주 안방극장에 이색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족끼리 왜 이래’의 촬영 전부터 부자지간처럼 지내온 김용건과 김상경은 촬영 현장에서 쉴 새 없이 유머 감각을 발휘하며 남다른 호흡으로 촬영장을 들었다 놨다 한다는 후문이다. 김상경은 “평소 ‘아버지’라 불러왔던 김용건과 부자지간을 연기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는 심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지난 방송에서 강심(김현주 분)의 코치에 따라 화해모드를 그려가던 문대오-문태주 부자가 180도 바뀐 분위기를 그리고 있어 이번 주 두 사람 사이의 새로운 긴장감이 예고되며 극 전개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하는 휴먼가족드라마다.



    ‘가족끼리 왜 이래’ 11회는 오는 20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일국 해명, 과도한 관심이 부른 해프닝 "민국이 상처? 자다가 스스로 낸 것"
    ㆍ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S라인 비키니 자태 ‘시선 집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송일국 해명 "민국이 스스로 긁어서 상처 난 것`.. 주변 걱정 불식
    ㆍ[2015년 예산안] 내년 나랏살림 376조‥경기회복 총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429원 찍은 환율…"더 하락" vs "지속 불가능" 엇갈린 전망 [한경 외환시장 워치]

      외환당국의 초강력 시장개입으로 원·달러 환율이 달러당 1440원대로 하락했다. 시장에선 당국의 조치에 따라 환율 하락세가 지속될지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환율이 계속 내려가 1400원 초반까지 내려갈 것...

    2. 2

      미래에셋생명 봉사단, 크리스마스 도어벨로 마음 나누다

      미래에셋생명은 서울 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마포구 내 취약지역 경로당을 방문해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

    3. 3

      마늘 도매값 일주일만에 반토막 2000원…농산물값 전반적 약세

      마늘 도매값이 1주일새 반토막이 나면서 2000원까지 떨어졋다.26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시스템 테란에 따르면 지난 25일 기준 국내 거래 상위 22개 농...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