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서비스업계를 선도하는 No.1 글로벌기업
고객들과의 약속인’QSC&V(Quality, Service, Cleanliness and Value:품질, 서비스, 청결함, 가치)’ 원칙을 준수하고 있는 세계 1위 식품서비스 기업, 맥도날드.

맥도날드(대표이사조엘린저, www.mcdonalds.co.kr)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하는‘2014대한민국 소비자신뢰대표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패스트푸드전문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수상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 점 등을 높이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식품 서비스업계를 선도하는 No.1 글로벌기업
맥도날드는 지난 1988년 한국에 진출후, 빅맥, 후렌치후라이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표메뉴를 통해 맛과 품질을 제공하는 한편, 불고기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등을 선보이며 한국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점심시간동안 맥도날드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맥런치(McLunch)와 맥도날드의 10가지 인기제품을 부담없는가격에 즐길수 있는 행복의 나라메뉴(Happy Value Menu) 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맥도날드는 업계최초로 아침메뉴 맥모닝(McMorning) 출시 및 24시간 매장오픈, 드라이브스루(Drive-Thru) 시스템도입, 배달서비스인 맥딜리버리(McDelivery)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하며 국내 패스트푸드업계의 리더로 자리매김해 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여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니는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1위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다양한 메뉴개발과 혁신적인 서비스제공을 통해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약 17,00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는 한국맥도날드는 학력, 나이, 성별, 장애에 차별없는 채용으로 한국사회의 고용창출에 일조하고 있다. 매일유업과 오뚜기 등 30여 곳의 국내업체로부터 식자재를 공급받고 있으며, 지난 2006년부터 '로날드맥도날드 어린이축구교실' 프로그램을 운영, 총 19만 여명의 어린이들에게 무료축구프로그램을 제공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