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가 히어로물에 이어 로맨스 작품을 향한 애착을 드러냈다.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음식점에서는 드라마 `조선총잡이`를 마친 이준기의 호프데이가 개최됐다. 이준기는 지난 4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KBS2 `조선총잡이`에서 가슴에 칼을 품은 총잡이 박윤강 역으로 열연했다.



이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드러진 올블랙 패션으로 무장한 이준기는 "안녕하십니까 신인가수 이준기입니다"라는 익살스러운 인삿말을 건네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준기는 최근 종영한 `조선총잡이`의 엔딩 장면에 대해 "공을 많이 들였다. 10년이 흐른 시간을 표현하기 위해 수염을 붙이고 등장했는데 그 부분에 대해 고민이 많았다"며, "수염을 붙이고 등장했을 때 자칫하면 중성적인 내 모습이 비춰질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나이든 느낌만 들더라. 잘 어울릴 줄 알았는데 붙이니 끔찍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일지매`, MBC `히어로`, `아랑사또전`에 이어 `조선총잡이`까지 다수의 히어로물에 출연해온 것에 대해 묻는 질문에 "히어로물을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차기작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로맨스, 히어로물 등 다양하게 보고 있다. 사실 로맨스 작품도 하고 싶은데 이상하게 잘 안끌리더라. 그래서 그간 로맨스보다는 히어로물에 많이 출연했다"며,"배우로서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싶다. 영화든 드라마든 로맨스 작품에 출연하는 건 늘 생각하고 있다. 이번에 애정신을 찍으니 참 좋더라"고 답했다.



또한 그는 "늘 로맨스, 애정에 대한 욕망이 있다. 그게 없으면 사람도 남자도 아니다"라며, "개인적으로 로맨스가 참 좋다. 찍으면서 정말 행복하다. 이런 연애 욕망을 풀 수 있는 합법적인 창구도 연기밖에 없다"고 너스레를 떨며 애정신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드라마 종영 후 쉬는 동안 국내·외의 팬들을 찾아 뵙고 인사를 드릴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참석하며 쉬지않고 보낼 예정이다. 그 중에 연애할 틈이 있으면 그것도 가능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병규는 알고 있었다? 이병헌 내연녀 이지연 "난 결혼하고 싶은 여자" 눈길
ㆍ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 "인터뷰-코멘트는 거절합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사건 `산타클로스 선물` ... "핵심인물이.. 헐"
ㆍ최경환호 출범 두 달, 시중자금 대이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