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렌지캬라멜, 11일 정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공개 ‘대미 장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이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마지막 주자로 참여하며 대미를 장식한다.



    오렌지캬라멜은 11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8 `투나잇(Tonight)’을 공개한다.



    신곡 `투나잇(Tonight)`은 오렌지캬라멜만이 소화 할 수 있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브릿지 파트에서 레이나의 시원한 고음 이후, 후렴구처럼 나오는 중독성 있는 플럭 사운드가 독특하고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노래이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된 `괜찮아 사랑이야` OST곡들이 감성적인 발라드가 주를 이룬 반면 `투나잇(Tonight)`은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밝고 톡톡 튀는 음악으로, 드라마의 재미있고 발랄한 장면에 어우러지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더욱이 독특한 콘셉트와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오렌지캬라멜이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OST인 만큼 `괜찮아 사랑이야`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OST곡 `투나잇(Tonight)`에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송동운 프로듀서 진두지휘 아래 엑소(EXO) 첸, 다비치, 크러쉬&펀치(PUNCH), 휘성, 홍대광, 윤미래, 엠씨더맥스에 이어 오렌지캬라멜까지 다양한 장르의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며 드라마 시작과 함께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며 드라마 OST 사상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여기에 상큼 발랄한 오렌지캬라멜의 `투나잇(Tonight)` 역시 그 여세를 몰아 음원차트 정복에 나설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11일 밤 10시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이언맨` 신세경, 가슴 만진 남성 때려눕히고 수배범도 잡아...
    ㆍ티아라 슈가프리 컴백, 은정 "스피카 지원이랑 같은 날 컴백"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태국전 이승우 장결희 등, 승리로 이끈 연속2골 "자만하지 않겠다, 동료의 도움이다"
    ㆍ베일벗은 아이폰6·플러스·애플 워치 성능과 가격…한국 출시예정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