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SBS ‘열창클럽 썸씽’(이하 ‘썸씽’)을 통해 생애 첫 음악 프로그램 MC에 도전한다.



강호동은 그 동안 야외 버라이어티, 스튜디오 토크쇼 등 다채로운 포맷의 프로그램을 통해 야생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진행 방식과 특유의 유쾌함을 내세워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에 추석 특집 프로그램 ‘썸씽’을 통해 강호동이 생애 최초로 음악 프로그램 진행에 나서게 되며 그가 선보일 색다른 진행에 안방극장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 특히 활력의 아이콘 강호동과 음악이라는 감성적 장르가 결합되어 선보일 즐겁고 서정적인 시너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주로 남자 MC들과 호흡을 맞춰 온 강호동이 여성 MC인 김정은과 함께 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보였다는 관계자의 전언이 ‘썸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썸씽’은 한 사람의 인생과 그 인생을 함께한 음악, 그리고 노래로 시청자들과 교감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늘(9일)과 내일(10일) 양일간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편성되어 따뜻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게스트로는 최백호, 박근형, 박혁권, 이필모, 임상아, 악동뮤지션 등이 출연하며, 이들과 생애 첫 음악프로그램 MC로 나선 강호동이 선사할 색다른 어울림은 추석 연휴 안방 극장을 즐겁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SBS ‘썸씽’은 오늘(9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리세 애도 물결 속 스타렉스 바퀴 논란··볼트 4개 다 부러져 왜?
ㆍ`내 인생의 혹` 강혜정, 30대 맞아? "교복 너무 잘 어울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내 인생의 혹 강혜정 교복 씽크로율 100%··정말 30대 맞아?
ㆍ애플 아이폰6·아이워치 내일 새벽 2시 공개··5.5인치 출시 안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